8번역 흉내
- 작성자
- KA_44337***
- 작성일
- 2024-11-29
- 작업툴
- 습작 3D Max
- 조회수
- 93
- 좋아요 수
- 0
- 작품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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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번역 게임의 배경을 생각하며 만든 모델링
통짜로 모델링 후. 언리얼에서 렌더
모델링 할 때는 몰랐는데
언리얼에 적용해보니 각각 모델링을 따로 하고
배경 틀 자체는 지오메트리번역 게임의 배경을 생각하며 만든 모델링
통짜로 모델링 후. 언리얼에서 렌더
모델링 할 때는 몰랐는데
언리얼에 적용해보니 각각 모델링을 따로 하고
배경 틀 자체는 지오메트리로 조성하는게 나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