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 모집] 2D 메트로바니아 프로젝트 아트 팀원 모십니다!
- 작성자
- NV_45107***
- 작성일
- 2024-08-31
- 조회수
- 628
- 좋아요 수
- 1
2025년도 공모전 제출 목표로 2D 메트로바니아 게임을 기획하고 있는 지망생 팀입니다. (EX: 할로우나이트, 엔더릴리즈)
프로젝트의 목표는 내년 2분기 안에 [튜토리얼과 보스 전투 2개]를 포함한여 1시간 이내 분량의 공모전 제출용 데모버전 제작입니다.
모집 파트는
2D 캐릭터(인게임), 3D 맵 디자인이며 아트 파트에서 함께해주실 분들을 찾고있습니다.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은 전반적인 기획을 완료하고 게임의 디자인 방향성을 결정 후 본격적인 개발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래픽 컨셉은 플랫포머 환경 내에서 아트 및 스파인 팀원의 여건에 맞춰 조율할 예정이고,
작업방식은 개인작업 위주로 필요에 따라 관련 인원끼리 모여 소통하는 것을 기본으로, 2주 간격으로 파트별 목표 설정 및 현황 보고를 겸한 회의가 있을 예정입니다.
현재 인원중 대부분이 지망생끼리 모여 도전하는 의미로 만든 플젝이니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원 현황 ( A+B 에서 B는 개인 사정 또는 일정상의 이유로 작업시간이 적거나 변동될 수 있는 인원이기 때문에 서브 작업자로 편성한 인원을 표시하였습니다.)
기획 - 2
프로그래밍 - 1 + 1
2D 아트 - 2 (컨셉아트 1, 2D 인게임 캐릭터 0, 2D 몬스터 캐릭터 1)
3D 맵 디자인 - 0 + 2
이펙트 - 1
사운드 - 1
스파인 - 3
Qa - 1
UI - 1
▶담당하실 업무
?
2D 캐릭터 : 스파인 파트와 협업하여 플레이어 캐릭터, 인간형 NPC/인간형 몬스터의 인게임 이미지 제작
-스파인 작업을 위한 파츠가 분할된 캐릭터 리소스 및 스파인 애니메이션에 필요한 추가 리소스 제작
-이전에 작업하던 작업자께서 개인사정으로 이탈하신 관계로, 기존 리소스를 참고하여 새로 제작하거나 리터치 후 그대로 사용하는 등 논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3D 맵 디자인 : UNITY 터레인 사용 가능하며, 3ds Max나 블렌더 사용 가능하신분
-텍스쳐와 라이팅 같은 맵의 디자인적인 부분은 조율 예정이고, 2d 캐릭터와 몬스터가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협의점을 찾을 예정
▶팀 작업간 특이사항
-네이버 웍스를 플랫폼으로 사용하며, 이전에 사용하던 디스코드 채널을 통화방+자료 저장용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파트별 인원이 많아지고, 모든 인원이 모일 수 있는 상황이 제한적인만큼 소수 인원을 파트장으로 뽑아 대표자 회의로 각 파트의 상황을 확인하는 것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합류 및 문의
구글 드라이브 링크에는 프로젝트 개요 기획서/시스템 관련 기획서를 게시해놨고,
오픈 카톡방에서 질문 주시면 추가 자료를 제시해드리거나, 최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0Bwivdiqo02_6Ry1LTFE2UWIyLUE?resourcekey=0-0w0KMy0q5oOcLBPPl1TdTg&usp=drive_link
카카오톡 오픈 채팅 : https://open.kakao.com/o/sh4lDOYf
인디터 구인글 : https://inditor.co.kr/bbs/board.php?bo_table=jobbd&wr_id=924
설명은 이상입니다. 프로젝트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젝트의 목표는 내년 2분기 안에 [튜토리얼과 보스 전투 2개]를 포함한여 1시간 이내 분량의 공모전 제출용 데모버전 제작입니다.
모집 파트는
2D 캐릭터(인게임), 3D 맵 디자인이며 아트 파트에서 함께해주실 분들을 찾고있습니다.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은 전반적인 기획을 완료하고 게임의 디자인 방향성을 결정 후 본격적인 개발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래픽 컨셉은 플랫포머 환경 내에서 아트 및 스파인 팀원의 여건에 맞춰 조율할 예정이고,
작업방식은 개인작업 위주로 필요에 따라 관련 인원끼리 모여 소통하는 것을 기본으로, 2주 간격으로 파트별 목표 설정 및 현황 보고를 겸한 회의가 있을 예정입니다.
현재 인원중 대부분이 지망생끼리 모여 도전하는 의미로 만든 플젝이니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원 현황 ( A+B 에서 B는 개인 사정 또는 일정상의 이유로 작업시간이 적거나 변동될 수 있는 인원이기 때문에 서브 작업자로 편성한 인원을 표시하였습니다.)
기획 - 2
프로그래밍 - 1 + 1
2D 아트 - 2 (컨셉아트 1, 2D 인게임 캐릭터 0, 2D 몬스터 캐릭터 1)
3D 맵 디자인 - 0 + 2
이펙트 - 1
사운드 - 1
스파인 - 3
Qa - 1
UI - 1
▶담당하실 업무
?
2D 캐릭터 : 스파인 파트와 협업하여 플레이어 캐릭터, 인간형 NPC/인간형 몬스터의 인게임 이미지 제작
-스파인 작업을 위한 파츠가 분할된 캐릭터 리소스 및 스파인 애니메이션에 필요한 추가 리소스 제작
-이전에 작업하던 작업자께서 개인사정으로 이탈하신 관계로, 기존 리소스를 참고하여 새로 제작하거나 리터치 후 그대로 사용하는 등 논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3D 맵 디자인 : UNITY 터레인 사용 가능하며, 3ds Max나 블렌더 사용 가능하신분
-텍스쳐와 라이팅 같은 맵의 디자인적인 부분은 조율 예정이고, 2d 캐릭터와 몬스터가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협의점을 찾을 예정
▶팀 작업간 특이사항
-네이버 웍스를 플랫폼으로 사용하며, 이전에 사용하던 디스코드 채널을 통화방+자료 저장용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파트별 인원이 많아지고, 모든 인원이 모일 수 있는 상황이 제한적인만큼 소수 인원을 파트장으로 뽑아 대표자 회의로 각 파트의 상황을 확인하는 것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합류 및 문의
구글 드라이브 링크에는 프로젝트 개요 기획서/시스템 관련 기획서를 게시해놨고,
오픈 카톡방에서 질문 주시면 추가 자료를 제시해드리거나, 최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0Bwivdiqo02_6Ry1LTFE2UWIyLUE?resourcekey=0-0w0KMy0q5oOcLBPPl1TdTg&usp=drive_link
카카오톡 오픈 채팅 : https://open.kakao.com/o/sh4lDOYf
인디터 구인글 : https://inditor.co.kr/bbs/board.php?bo_table=jobbd&wr_id=924
설명은 이상입니다. 프로젝트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