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세미나] 게임개발을 위한 그래픽디자인 (캐릭터, 배경, 애니, 리깅, 이펙트, 언리얼, 유니티)
- 작성자
- cree***
- 작성일
- 2021-07-13
- 조회수
- 702
- 좋아요 수
- 0
[세미나 주제]
-- 게임개발을 위한 그래픽디자인 프리뷰 (캐릭터, 배경, 애니, 리깅, 이펙트, 언리얼, 유니티)
[세부주제]
- 최근의 게임 개발경향 : 개발에 필요한 그래픽 리소스의 모든것
- 그래픽 디자이너의 역할과 범위 (1인 부터 팀단위까지: 파이프라인)
- 제네럴리스트? 스페셜리스트?
- 캐릭터 / 배경 / 리깅 / 애니 / 에펙트 전반의 작업 과정
- 게임 그래픽 작업의 특징과 프로세스
- 유니티 / 언리얼 엔진의 간단한 적용법
- 그 외 실무사례들과 업계관련 궁금증
[신청안내]
https://cafe.naver.com/koreamayausergroup/5542
[강연자의 주요이력]
이기윤 ( 現 인디게임 개발사 운영 / 프리랜서 디자이너)
[3D / 배경, 캐릭터, 애니, 이펙트]
Project “WW” 3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Project “BattleChess” 3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Project “D.O.G” 3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모바일 게임 “러닝마스타” 3D 그래픽 에셋 제작 및 총괄
[2D / 컨셉]
모바일 게임 “러닝마스타” 2D 그래픽 에셋 제작 및 총괄
Project “WW” 2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Project “BattleChess” 2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Project “D.O.G” 2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Project “고고래빗” 2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인천공항 “인천공항 방구석 해외여행” 2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굿즈디자인]
온라인게임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용 굿즈 : 3D 모델링 컨셉 및 프린팅 데이터 제작
게임 ‘배틀그라운드’ 행사용 굿즈 (usb) 제작
게임 ‘서머너즈 워’ 행사용 굿즈 (usb) 제작
[신청안내]
https://cafe.naver.com/koreamayausergroup/5542
-- 게임개발을 위한 그래픽디자인 프리뷰 (캐릭터, 배경, 애니, 리깅, 이펙트, 언리얼, 유니티)
[세부주제]
- 최근의 게임 개발경향 : 개발에 필요한 그래픽 리소스의 모든것
- 그래픽 디자이너의 역할과 범위 (1인 부터 팀단위까지: 파이프라인)
- 제네럴리스트? 스페셜리스트?
- 캐릭터 / 배경 / 리깅 / 애니 / 에펙트 전반의 작업 과정
- 게임 그래픽 작업의 특징과 프로세스
- 유니티 / 언리얼 엔진의 간단한 적용법
- 그 외 실무사례들과 업계관련 궁금증
[신청안내]
https://cafe.naver.com/koreamayausergroup/5542
[강연자의 주요이력]
이기윤 ( 現 인디게임 개발사 운영 / 프리랜서 디자이너)
[3D / 배경, 캐릭터, 애니, 이펙트]
Project “WW” 3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Project “BattleChess” 3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Project “D.O.G” 3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모바일 게임 “러닝마스타” 3D 그래픽 에셋 제작 및 총괄
[2D / 컨셉]
모바일 게임 “러닝마스타” 2D 그래픽 에셋 제작 및 총괄
Project “WW” 2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Project “BattleChess” 2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Project “D.O.G” 2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Project “고고래빗” 2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인천공항 “인천공항 방구석 해외여행” 2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굿즈디자인]
온라인게임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용 굿즈 : 3D 모델링 컨셉 및 프린팅 데이터 제작
게임 ‘배틀그라운드’ 행사용 굿즈 (usb) 제작
게임 ‘서머너즈 워’ 행사용 굿즈 (usb) 제작
[신청안내]
https://cafe.naver.com/koreamayausergroup/5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