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직군 2년 차, 프로그래밍으로 갈아타려고합니다.
- 작성자
- Nnvv
- 작성일
- 2021-07-11
- 조회수
- 1115
- 좋아요 수
- 0
언리얼 엔진을 필두로 공부 할 예정이고, 제가 만들고 싶은 게임을 만들면서 모르는 부분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나가는 방향으로 공부하려고 합니다. 언리얼엔진은 매터리얼 노드 구조 짜는 것까지는 알고 있습니다.
수학은 중학교3학년 때까지 하여서 수학 공부도 다시 시작합니다. (수학은 어느 파트를 중점적으로 공부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중요한 것은 구체적인 커리큘럼(?)을 어떻게 짜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공부 기간은 3~4년 정도로 잡고 있습니다. (게임을 만들어가면서 공부 할 예정입니다..)
선배님들의 조언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수학은 중학교3학년 때까지 하여서 수학 공부도 다시 시작합니다. (수학은 어느 파트를 중점적으로 공부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중요한 것은 구체적인 커리큘럼(?)을 어떻게 짜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공부 기간은 3~4년 정도로 잡고 있습니다. (게임을 만들어가면서 공부 할 예정입니다..)
선배님들의 조언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