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Worxphere 주요 서비스


취업토크 상세

붙었는데요....

작성자
아놔
작성일
2018-10-19
조회수
3051
좋아요 수
3
타 직군에서 일하다가 일 쉬고 준비해서 이번에 UI디자인 붙었는데요...
보통 신입에게 원하시는 업무역량은 어느정도일까요...?

에이스같이 잘하고싶은데 맘처럼 안돼서 송구스럽고 답답합니다 ㅠ

(게시판 잘못쓴거같아서 자게로 옮김 ㅠ)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