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어느정도까지 하는게 좋을까요?
- 작성자
- NV_31624***
- 작성일
- 2020-08-26
- 조회수
- 1798
- 좋아요 수
- 0
DirectX11 독학중인 막학기 대학생 입니다.
일반적인 게임학원에서 1,2달내로 끝내는 과정으로 나와 있었고,
기본적인 그래픽스지식도 약간은 있다고 생각해서 만만히 보고 시작했는데
수식 유도부터 각 셰이더에서 사용해야되는 인터페이스, 뷰등...
생각보다 공부할 내용이 너무 많더군요..
처음의 계획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1. 기본적인 파이프라인 개요
2. 수식 유도
3. HLSL, C++코드 작성 이해 및 기초 구현
4. 책에 나와있는 예제 풀이
5. DirectX 포트폴리오
마음 같아선 1,3정도만 챙기고 그냥 언리얼로 넘어가고 싶네요..ㅠㅠ
P.S. 실제로 학원에서는 1,2달(주당10~12시간)로 간단한 포폴을 포함한 DirectX교육을 하고 있는건가요..?
일반적인 게임학원에서 1,2달내로 끝내는 과정으로 나와 있었고,
기본적인 그래픽스지식도 약간은 있다고 생각해서 만만히 보고 시작했는데
수식 유도부터 각 셰이더에서 사용해야되는 인터페이스, 뷰등...
생각보다 공부할 내용이 너무 많더군요..
처음의 계획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1. 기본적인 파이프라인 개요
2. 수식 유도
3. HLSL, C++코드 작성 이해 및 기초 구현
4. 책에 나와있는 예제 풀이
5. DirectX 포트폴리오
마음 같아선 1,3정도만 챙기고 그냥 언리얼로 넘어가고 싶네요..ㅠㅠ
P.S. 실제로 학원에서는 1,2달(주당10~12시간)로 간단한 포폴을 포함한 DirectX교육을 하고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