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Worxphere 주요 서비스


취업토크 상세

쿡앱스지원

작성자
취업해야행
작성일
2017-11-24
조회수
3435
좋아요 수
3
쿡앱스 어제 공고 올라와서 지원했는데(글이 짤려서 다시올려요)
쿡앱스 회사 어때요?? 너무 다니고싶은데~
근데 아직도 이력서 열람을 안했더라구요.. 벌써 사람 뽑았을까요?
어제 공고 올라와서 바로 지원했는데~

다니고있는분들 부러워요!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