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네오핀, 웹3 게임업체 마그마바이트에 투자 단행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8-03

네오핀(대표 김용기)은 3일 웹3 게임업체마그마바이트에 투자를 단행하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투자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다.

파트너십을 통해 두 회사는 실시간 배틀 웹3 게임 갤럭시 커맨더스를 네오핀에 온보딩한다. 향후 게임 내 기축 통화 디파이 상품도 네오핀에서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웹3 게임의 주요 타깃 국가인 동남아 시장에 갤럭시 커맨더스의 마케팅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마그마바이트는 넥슨, 엔씨소프트, 스마일게이트, EA 등 글로벌 게임기업 출신의 15~20년 이상 게임 전문가로 구성된 웹3 게임사다. 핵심 멤버들은 메이플스토리 모바일 시리즈, 아이러브커피, 로스트아크 등 본인들이 담당했던 글로벌 히트 게임들의 노하우를 살려 실시간 배틀 웹3 게임 ‘갤럭시 커맨더스’를 개발 중이다.

갤럭시 커맨더스는 전함을 수집하고 자신만의 맞춤 함대를 구축해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PvP 게임이다. 우주를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사실적인 3D 게임 그래픽의 몰입형 함대 전투를 즐길 수 있고, 상대 함대의 상성과 전술에 대응하는 유닛과 스킬을 사용해 실시간으로 전략 플레이를 펼친다.

김용기 네오핀 대표는 “국내외 우수한 웹3 게임사들에 투자 및 파트너십을 단행하며 네오핀 생태계의 핵심 콘텐츠인 웹3 게임을 공격적으로 확보해 나가고 있다”며 “올해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 중으로 네오핀에 온보딩되는 웹3 게임들이 본격적으로 출시되는 만큼, 게임의 글로벌 흥행을 다각도로 지원해 네오핀 생태계를 전세계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