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한국MS 새 대표이사에 조원우 선임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8-01

"원우 한국MS 대표.

마이크로소프트(MS)는 한국MS 신임 대표에 "원우(사진)를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취임일은 21일이다.

" 대표는 클라우드, 디지털 솔루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등 B2B 산업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왔다. 메가존클라우드, GE 디지털 코리아 대표직을 역임하며 사업 전략, 운영, 신사업 개발 등을 총괄했다. 또 아마존웹서비스(AWS), 시스코 시스템즈 등 글로벌 기업에서 임원직을 맡았다.

" 대표는 한국MS의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클라우드와 인공지능(AI) 기술을 통해 기업, 커뮤니티, 국가 전반에 걸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지속적인 혁신 도모를 지원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아흐메드 마즈하리 MS 아시아 사장은 “한국은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역동적인 시장 중 하나로 AI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기술 생태계 덕분에 한국 기업들과 함께 혁신 의제를 추진하는 데 있어 MS 플랫폼이 뛰어난 역할을 할 수 있었으며, 이 같은 우리의 여정에 있어 폭넓은 경험을 보유한 " 신임 대표가 다음 챕터를 누구보다 잘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대표는 “국내 기업들이 디지털 및 AI 이니셔티브와 기술의 힘을 통해 지속 번창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