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카카오게임즈, 기대작 '아레스' 론칭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7-25

카카오게임즈(대표 "계현)는 25일 멀티 플랫폼 게임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를 선보였다.

이 작품은 ‘다크어벤저’ 시리즈를 개발한 반승철 대표가 세컨드다이브를 설립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우주 배경의 독창적인 미래 세계관을 배경으로 ‘슈트’ 체인지 시스템 기반의 전투, 공중과 지상을 넘나드는 다양한 탈 것 등을 내세우고 있다.

이 회사는 내달 9일까지 출석 보상으로 슈트·탈 것 11회 소환권, 목걸이 상자 등을 지급한다. 출석 일자에 따라 지급되는 '아레스 정수'는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레벨과 임무 달성에 따라 강화 재료도 차등 지급한다.

이 회사는 카페 가입자 수 달성도(1만·3만·5만·7만)에 따라 게임 내 재화와 성장 재료, ‘행성 파견 입장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내달 3일까지, 이후 내달 4일부터 13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추첨을 통해 카페 가입자에게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이 작품은 고품질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탑재해 다양한 외형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이를 통해 직접 만든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카페에 올린 회원 중 30명을 추첨해 ‘고급 염색약 상자’를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