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업계 현충일 이벤트 '풍성'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6-06

게임업체들이현충일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보상을 선사하는 동시에 순국선열과 호국영령 들을 기리게 한다는 방침이다.

넷마블은 8일까지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태극기 그리기 이벤트를 펼친다. 설문에 참여한 유저 수가 특정 수치에 달성할 때마다 태극기 그리기 도구를 제공하고 소환상자 뽑기권, 전문기술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한다. 또 ‘모두의마블’에선 호국보훈의 달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완료를 통해 영빛 뽑기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호국 보훈의 달 패키지도 판매된다.

넥슨은 8일까지 ‘바람의나라: 연’에서 현충일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을 통해 자유와 평화의 수정, 영혼의 파편, 오색 장비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태극기 관련 외형을 제작할 수도 있다. ‘메이플스토리M’에선 감사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프로모션이 이뤄진다. 작품 접속을 통해 치명타 세트, 뱀탕, 파티 경험치 획득량 버프, 원정대 추가 오픈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서든어택’에서는 호국 보훈의 달 채팅 이벤트가 열린다. 전체 채팅으로 각 요일에 맞는 특정 문구를 입력하면 보상이 지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 올바른 태극기 게양법 퀴즈를 전개한다. 작품 카페에서 올바른 국기 게양법과 서버, 캐릭터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가 500명 이상일 경우 아바타, 탈 것 소환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1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도 지급한다. ‘가디언 테일즈’에선 현충일을 기려 주세요 이벤트가 열린다. 작품 카페에서 현충일과 관련된 기념일을 맞추고 댓글로 답을 남기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젬, 스태미나도 선물한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서 6월 6일은 현충일 입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품 접속 시간에 따라 영광스러운 그날을 기억하며, 그날의 기억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리가 기억해야하는 의뢰를 완료하고 태극 깃발, 태극 문신 등도 받을 수 있다.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 2023’에서 현충일 기념 퀴즈를 마련했다. 현충일에 맞는 올바는 국기 게양 방법을 맞추고 마일지리팩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V23’에선 이벤트 게시판에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는 댓글을 남기고 4~5성 시즌 카드 랜덤팩, 5성 훈련 돌파 박스를 받을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오디션’에서 6.6 메모리얼 데이 오디션 직소 퍼즐 이벤트를 갖는다. 15일까지 3인 이상 게임 플레이를 즐기면 일정 확률로 퍼즐을 얻을 수 있다. 퍼즐을 모아 그림을 완성하고 나라사랑마음담아 태극기풍선 손 액세서리, 퍼퓸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