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 6기 교육생 모집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5-16

슈퍼캣(대표 김영을)은 16일 채용 연계형 교육 프로그램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의 6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도트 아카데미는 슈퍼캣이 아트 직군의 우수 인재 양성을 목표로 직접 운영하는 실무 역량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체계적인 현업 기반의 커리큘럼과 게임 도트 아트에 특화된 실습을 제공한다. 또한 현업 도트 아티스트로 구성된 강사진을 갖춰 매 기수마다 수강생들에게 높은 만"도를 얻고 있다.

교육생 모집은 오는 29일까지 접수한다. 자유 양식의 개인 작업물과 함께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서류 평가 및 개별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6기 교육은 내달 19일부터 9월 8일까지 총 12주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슈퍼캣 본사에서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전액 무료이며, 학습 공간 개방 및 장비 지원, 사내 카페 및 편의점 무제한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디자인 기초 ▲컬러 기초 및 색 구성 ▲애니메이션 기초 및 활용 ▲재질과 질감 등 이론 기초 및 심화 과정과 실무 기반의 실습 작업, 피드백 중심의 멘토링 단계를 진행한다.

슈퍼캣은 우수한 성적을 보인 수료생을 대상으로 정규 채용의 기회를 제공한다. 기수별 평균 70% 이상의 인원을 슈퍼캣과 자회사, 관계사 소속으로 채용 전환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