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퍼즐앤드래곤' 건담 시리즈 콜라보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4-25

그라비티네오싸이언은 내달 12일 오전 9시 59분까지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건담 시리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마법석10개! 건담 시리즈 에그'에서 건담, 샤아 전용 자쿠, 건담 엑시아 등을 포함한 콜라보 캐릭터 23개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 회사는 첫 1회 로그인에 한해 ‘개최기념! 건담 시리즈 에그’를 지급한다. 또 콜라보 캐릭터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을 최초 획득 시 하로가 그려진 ‘건담 시리즈 드롭’ 스킨을 제공한다. 콜라보 캐릭터 ‘건담’ 획득 시에는 ‘건담 시리즈 콜라보의 BGM 세트’를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콜라보 던전 4개를오픈하고‘건담 시리즈 콜라보 메달(금·은·동)’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메달은몬스터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캐릭터와 교환 가능하다.‘모빌 슈트 전 (상급)’ 플로어를 첫 완료하면‘개최기념! 건담 시리즈 에그’를 얻을 수 있다. 또 ‘칭호 [지구연방군] 챌린지!’ 및 ‘칭호 [지옥 공국군] 챌린지!’를 통해 해당 칭호를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스페셜 던전에서는 ‘건담 에어리얼 강림!’ 및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건담 에어리얼 강림!’이 출현한다. 보스를 쓰러뜨리면 ‘건담 에어리얼’을 확정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첫 완료 시 ‘★5이상 확정 건담 시리즈 에그’를 얻는다.

내달 2일 오전 12시부터 12일 오전 9시 59분까지는 스페셜 던전에 ‘건담 올 스타 콜로세움!’,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건담 올 스타 콜로세움!’이 등장한다. 해당 던전을 첫 완료할 경우 ‘클리어 보상! ★6이상 확정 건담 시리즈 에그’를 획득 가능하다. 던전 입장 시 건담 시리즈 콜라보 캐릭터를 리더로 편성하면 드롭률이 100%로 증가한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내달 12일까지 트위터 이벤트 참여로 ‘마음에 들어요’를 눌러 일정 수 이상을 달성하면 전체 유저에게 ‘개최기념! 건담 시리즈 에그’와 ‘★6이상 확정 건담 시리즈 에그’, ’★7이상 확정 건담 시리즈 에그’를 증정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