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대만 게임쇼 빛내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2-06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대만 난강 전시장에서 열린 대만 게임쇼를 빛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4일 작품의 개발진과 등장하는 무대 행사를 열고 관객들을 만났다. 오전부터 부스에는 관객들의 대기열이 이어졌으며, 행사가 시작된 오후에는 수백 명의 현지 관객들이 발디딜틈 없이 부스에 모였다.

이날 무대에는 이은재 개발PD가 자리했다. 이 PD는 "타이페이 게임쇼가 오랜만에 열려서인지 열기가 폭발적이고 뜨겁게 느껴진다"며 "오랜기간 준비해 여러분 앞에 '크로니클'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완성도와 재미면에서 충분한 만"감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또한 크로니클에는 서머너즈 워 세계관의 가장 큰 매력인 다양한 소환수와 정답이 없는 전략성이 녹아있다"며 "여러 전투 상황에 따라 서로 다른 방식과 "합을 고민하고 본인만의 전략을 고민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작품의 대만 모델 '준준'을 부스에 초청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대만 유명 치어리더이자 연예인인 준준은 현지에서 작품을 알리는 모델로 첫 공개됐으며, 한 명의 소환사와 세명의 소환수가 함께 하는 크로니클의 게임 특징을 살려 관객들과 '1+3 댄스 챌린지'를 즉석에서 펼쳐 열띤 호응을 얻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