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크래프톤, KBO 선수 참가하는 'PBG 플레이!'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2-07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오는 17일 온라인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의 이벤트 대회 'PBG 플레이! 배틀그라운드: 홈런 말고 치킨' 시즌2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대회는 크래프톤과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협업으로 진행하는 연말 이벤트 대회다. 지난해 첫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것에 이어,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서울 잠실에 위치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오프라인 유관중으로 열린다. 우승 상금은 총 1,500만 원이며 우승 팀의 명의로 KBO 퓨처스리그 및 저연차 선수 지원 발전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올해 대회는 프로야구 선수, 프로야구 및 배틀그라운드 팬,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선수가 함께 팀을 이뤄 팀당 4명씩 총 10개 팀이 4개 매치에서 치열한 승부를 겨룬다. 프로야구 선수들은 평소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거나 배우고 싶어하는 선수들로 각자의 구단을 대표해 대회에 나선다.

대회에 출전하는 프로야구 선수들은 ▲SSG 랜더스 전의산 ▲키움 히어로즈 최원태 ▲LG 트윈스 이우찬고우석 ▲KT 위즈 강백호 ▲KIA 타이거즈 이창진임기영 ▲NC 다이노스 박대온 ▲삼성 라이온즈 원태인 ▲'데 자이언츠 김원중 ▲두산 베어스 김민혁 ▲한화 이글스 이진영 등 12명이다.

대회에 나서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선수들은 ▲광동 프릭스 '래쉬케이' 김동준 ▲다나와 e스포츠 '서울' "기열 ▲젠지 '이노닉스' 나희주 ▲기블리 e스포츠 '토시' 성윤모 ▲이글 오울스 '도젤' 남재우 ▲고앤고프린스 '미누다' 이민우 ▲배고파 '투하트' 신혁준 ▲GNL e스포츠 '택균' 김택균 ▲마루 게이밍 '노머시' 진현민 ▲오피지지 스포츠 '규연' 최규연 등 10명이다.

선수들과 함께 대회에 참여하고 싶은 팬들은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현장 관람권은 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예매자 전원에게는 PBG 텀블러, PBG 장패드, PBG 야구공 등 특별 굿즈가 지급된다. 대회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를 비'해 KBO 공식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