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씨 '리니지M' 30일 대규모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1-23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30일 모바일게임 '리니지M'에 대규모 업데이트 '오아시스 2: 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건의사항을 반영한다. ▲‘광전사’ 클래스 리부트 ▲클래스 체인지 ▲경험치 합산 ▲신규 서바이벌 콘텐츠 ‘오림의 흔적’ ▲다양한 편의성 개선 콘텐츠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광전자 클래스는 리부트를 통해 새 스킬이 추가된다. ▲특정 범위 내 대상을 도발하고 ‘타이탄’ 관련 스킬이 대폭 강화되는 강력한 액티브 스킬 ‘골든 플레이트’ ▲원거리 대상에 도끼를 던져 타깃 효과를 부여하고, 타깃에게 ‘하울’을 사용하면 광역 폭발 효과가 발생하는 ‘그레이트 마울’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타이탄(인피니티)’ ‘데스페라도’ 등의 스킬도 개선된다.

광전사 클래스 리부트를 기념해 내달 14일까지 캐릭터의 클래스를 광전사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도 이어진다. 사용 중인 아이템과 스킬도 ‘광전사’에 맞게 교체 가능하다.

‘경험치 합산’ 이벤트도 연다. 캐릭터 하나의 경험치(80레벨 이상)를 다른 캐릭터(85레벨 이상)로 옮겨 합산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새 서바이벌 콘텐츠 ‘오림의 흔적’을 추가한다. ‘오림의 흔적’에 입장해 4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다. 각 캐릭터의 전용 스킬을 사용해 몰려드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오림의 장신구 강화 주문서 상자’ ‘오림의 흔적 변신 카드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유저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개선한다. ▲아이템 컬렉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아이템 컬렉션 UI 세분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인벤토리 UI 개선’ ▲상황에 따라 장비 선택을 더욱 원활하게 하는 ‘장착 UI 세트 기능 개선’ 등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이 회사는 28일 오후 8시, 특별 생방송 ‘인사이드M 시즌4: 오아시스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방송을 시청하며 업데이트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2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사전예약 신청을 접수한다. 이 외에도 30일 오후 2시부터 ‘광전사’와 마법인형 9개를 본따 만든 피규어 ‘아트토이 시즌3: 광전사 아트토이’도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