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8-27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내달 15일까지 모바일게임 '에픽세븐'에서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강철의 연금술사' 주인공 '에드워드 엘릭'을 비'해 '로이 머스탱' '리자 호크아이' 등 주요 등장인물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원작 설정을 기반으로 제작한 아티팩트 '강철의 오토메일' '발화포 장갑' '명사수의 권총'도 추가했다.

먼저, 콜라보 1주차와 2주차에는 영웅 ‘에드워드 엘릭’을 소환할 수 있다. 에드워드 엘릭은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전사 영웅으로, 자신이 약화 효과 상태가 되면 이를 해제함과 동시에 '솟아라!' 스킬을 통해 적 전체의 강화 효과를 해제하고 무작위 약화 효과를 발생시킨다.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는 또 다른 영웅 '로이 머스탱'을 소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5성 등급 화염 속성 마도사 영웅으로 등장한다. 원작 특징을 살려 '불꽃의 연금술사 고유 강화 효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강력한 공격 능력을 발휘한다.

전체 콜라보 기간 동안에는 영웅 '리자 호크아이'를 획득 가능하다. 호크아이는 5성 냉기 속성 사수 영웅으로, 전열에 위치한 아군 영웅의 생존력을 높이고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킨다.

이 회사는 콜라보 기간 동안 7일 간 출석 및 특별 스토리를 통해 영웅 ‘리자 호크아이’와 아티팩트 ‘명사수의 권총’을 지급한다.

콜라보 기념 특별 스토리 '이계의 연금술사'도 함께 개방된다. 콜라보 영웅 3개 외에도 알폰스 에릭, 윈리 록벨 등 강철의 연금술사의 다른 캐릭터도 등장해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