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펄어비스, ‘2022 소비자민원평가대상’ 게임부문 대상 수상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5-24

펄어비스(대표 허진영)은 24일 소비자문제연구소 컨슈머리서치가 "사한 ‘2022 소비자민원평가대상’에서 게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 소비자민원평가대상은 지난 2021년 한 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에 접수된 총 13만 건의 소비자 민원을 전수 "사해 기업별 민원 관리 현황을 종합 평가해 시상한다. 펄어비스는 게임업체 중 총 민원 건수와 시장 점유율 대비 민원 점유율이 가장 낮았으며, 소비자에게 적극적인 응대와 해결능력으로 98.8점의 높은 점수로 대상을 수상했다.

이 회사는 CS "직을 본사 내부에 두고 유저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듣고 빠르게 처리하고 있다. 또한 CS 처리 과정, 해결하는 방법 등 CS 업무의 전반을 유관부서가 직접 경험해 보는 사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 서비스 퀄리티를 한 단계 더 높이기 위한 ‘서비스 리부트’를 진행 중이다.

펄어비스는 해외 유저들과도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지난 2019년부터 꾸준히 오프라인 유저 간담회 ‘VOA’를 개최하고 있다. VOA는 개발자들이 미국, 유럽, 태국, 동남아 등 글로벌 각 국가의 유저를 찾아가는 행사다. 올해는 지난 4월 미국 보스턴에서 VOA가 개최됐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