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 '별이되어라2' 올 하반기 출시 목표 "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3-18

플린트가 8주년을 넘어 "런 인기를 누리는 ‘별이되어라’의 후속작에 대한 새로운 영상을 공개해 주목된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플린트(대표 김영모)는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멀티 플랫폼 게임 ‘별이 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개발 중이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중세 유럽 분위기의 다크 팬터지 배경과 기괴하고 악랄한 콘셉트의 몬스터들의 모습을 포함해 실제 플레이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작품의 세계관과 시나리오 전개를 일부 엿볼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의 전투 연출도 일부 공개됐다. 음울한 세계관의 매력을 더할 마수들과 사투를 벌이는 장면들과 더불어 각 캐릭터의 묵직한 액션을 선보였다.

스토리텔링 측면에서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정구, 정성훈, 우정신 등 성우진이 참여한 연기를 통해 몰입감과 작품 완성도를 높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작품은 2014년 출시돼 8주년을 맞이한 ‘별이되어라’의 후속작이다. 지난해 개발 소식과 함께 첫 티저를 발표한 이후 약 1년 만에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원작 ‘별이되어라’는 지난해 3월 기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000만회, 누적 매출 3000억원을 기록한 작품이다. 미국, 일본, 마카오, 유럽 등의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지난 8년 간 명맥을 이어왔다.

이 회사는 앞서 쌓아온 개발역량과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후속작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영모 플린트 대표.

디렉터로서 개발을 총괄하는 김영모 대표는 ”벨트 스크롤 액션 MORPG 본연의 재미를 담아냈으며섬세하게 그려낸 그래픽,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 심혈을 기울인 사운드, 최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까지 게임 요소 하나하나에 개발팀의 진심을 담아 작업 중에 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또 iOS와 안드로이드를 비'해 PC 등 멀티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자세한 서비스 일정을 빠른 시일 내 공개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이 외에도 차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세계관을 비'한 정보와 영상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