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클로저스' 보이스 드라마 첫편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7-08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온라인게임 ‘클로저스’의 보이스 드라마 첫 편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보이스 드라마는 검은양 팀 5명이 외딴섬에 휴가를 가게 된다는 설정으로 시작된다. 캐릭터들의 일상적 대화, 색다른 면모를 감상할 수 있는 구성이다.

앞서 이 작품의 개발업체 나딕게임즈의 유병휘 PD는 로드맵 발표를 통해 여름 업데이트 및 캐릭터의 매력을 더할 다양한 행보를 예고한 바 있다. 이번 보이스 드라마는 이 같은 일환 중 하나로 테마송, 굿즈 등을 준비 중이다.

향후 이어질 보이스 드라마를 통해 플레이어블 캐릭터, 팀별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첫화 검은양 팀 이후 22일에는 2화 늑대개 팀, 내달 5일 3화 사냥터지기 팀, 내달 19일 4화 시궁쥐 팀 등의 순으로 예정돼 있다.

보이스 드라마에서는 평소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볼 수 없는 유쾌한 일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에따라 각 팀이나 캐릭터의 고유 스크립트를 원하는 유저 기대치가 높다는 것. 이 외에도 여름 분위기를 더할 수영복 일러스트도 엿볼 수 있어 반응이 뜨거운 편이다.

이 회사는 내달 12일까지 네 차례에 걸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어드밴스 클로저스’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 중 첫 순서로 새 던전 ‘군단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보이스 드라마는 이 같은 여름 공세 중 하나로 열기를 더한다는 평이다. 앞으로 꾸준히 이야기가 공개되며 업데이트 간 공백을 해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 회사는 또 보이스 드라마뿐만 아니라 엔씨아(NC.A)가 참여한 여름 테마송 ‘아이스 크림’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14일 메이킹 필름에 이어 15일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여름 테마송이 공개되는 15일에는 두 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기존 최고 레벨인 90레벨 캐릭터(계정당 1회)를 생성할 수 있는 ‘2021년 여름 점핑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이후 29일 3차 콘텐츠로 기계왕 벨페고르에 맞서는 최고난도의 레이드 ‘기계왕’을 추가한다. 내달 12일에는 스킬 큐브 편의성 개선과 신규 굿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