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EA, SK디앤디와 '심즈4' UGC 챌린지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6-17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대표 유휘동)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4’에서 SK디앤디의 주거브랜드 ‘에피소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고17일 밝혔다. 이를 통해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방을 구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회사는 여름 캠페인 기간 동안 갤러리 내에서 해시태그 ‘#뉴성수1가핫플레이스’를 검색하면 유니크, 트렌디 감성이 묻어나는 건축물을 다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EA코리아는 이번 콜라보 일환으로 내달 4일까지 나만의 트렌디 1인 가구 공간을 남과 다른 나, 독특한 나를 위해 꾸며보는 *‘내家 만드는 이야기 With SIMS’ UGC(유저 제작 콘텐츠) 챌린지를 개최한다.

시머(심즈 유저)들은 게임 내 인테리어 및 건축 아이템을 활용해 힙한 감성이 풍기는 게임 속 핫플레이스 ’뉴성수-1가’의 1인 가구 오피스텔을 꾸미고 제작해 개인 갤러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이벤트 참여 링크를 클릭해 제출하면 된다.

결과 발표는 내달 16일 EA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선정작의 인테리어로 탄생한 ‘뉴-성수1가’의 에피소드는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참여자 중 심사를 통해 당선자에게는 ▲에피소드 성수 121에 1주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새 확장팩 코티지라이프 게임코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코트야드 오아시스 키트, ‘나의 드림하우스 게임팩’ 등을 통해 여름 분위기의 시원하고 감각 있는 인테리어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EA는 또 내달 23일 새벽 2시, 농장팩인 새로운 확장팩 ‘코티지라이프’를 출시할 예정이다. 코티지라이프를 9월 2일까지 구매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난쟁이 요정, 브램블우드 "명 나무, 자전거 등 특별 아이템 3개를 선물한다.

한편 EA는 25일까지 오리진 플랫폼에서 ‘심즈4’의 기본팩, 확장팩, 게임팩, 아이템팩 등 다양한 팩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