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씨 `리니지2M` OST 앨범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9-10

왼쪽부터 '리니지2M' OST 앨범 ‘더 시즈 워’ 이미지, 가수 성유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0일 모바일게임 ‘리니지2M’의 5번째 OST 앨범 ‘더 시즈 워’를 발매했다.

‘더 시즈 워’는 이 작품의 대표 콘텐츠 중 하나인 ‘공성전’을 주제로 한 앨범이다. 전장의 긴장감과 치열한 전투의 분위기를 담은 8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은 ‘아덴 공성전’의 테마 ‘Ultimate Siege Warfare (최후의 공성전)’다. 가수 성유빈이 참여해 곡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한국어, 영어, 인스트(악기) 등 세 버전이 실렸다.

이 앨범에는 ▲엔씨사운드가 작곡한 ‘Flag Invaders(깃발 침략자들)’ ▲화려한 기타와 풍성한 브라스(관악기) 연주가 돋보이는 ‘End of the Clash(치열함의 끝)’ ▲트레일러 음악 작곡가 마이클 제이. 엘리엇이 원작 ‘리니지2’의 OST를 리메이크한 ‘Battle at Sundown 2(황혼의 전투 2)’ ▲‘Final Crisis 2(최후의 위기 2)’ 등도 수록됐다.

앨범의 음원은 엔씨사운드 유튜브 채널을 비해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등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23일까지 온라인게임 ‘아이온’에서 이벤트 ‘명당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특정 필드에 등장하는 상자를 개봉하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방식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