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테이크원 'NCT 존' 클럽 협동전 등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4-11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모바일게임 'NCT ZONE(엔시티 존)'에 새로운 콘텐츠 '클럽 협동전' 등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클럽 협동전’은 각 클럽 구성원들의 활동을 점수로 환산해 클럽 랭킹에 따라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다른 클럽과의 경쟁을 통해 순위가 정해지는 만큼 자신이 속해 있는 클럽에 대한 소속감 또한 높일 수 있다.

전체 클럽 대상의 단체 랭킹과 클럽 내 개인 기여도에 따른 개인 랭킹이 각각 존재한다. 2주 간 클럽 활동 기록을 바탕으로 순위를 정산한다. 해당 랭킹 순위에 따라 단체 랭킹 보상으로 크리스탈이 차등 지급되며 개인 랭킹은 클럽 상점에서 뽑기 티켓과 슈퍼 네오젬 등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클럽 마일리지가 지급된다.

이 회사는 또 파자마를 입고 편안한 밤을 보내는 콘셉트의 새 테마 ‘굿나잇’도 공개했다. 이를 통해 NCT 멤버들의 보다 내추럴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NCT DREAM 'DREAM( )SCAPE' 콘셉트의 신규 카드 및 프로필 추가 ▲네오존 데코 아이템 ‘오감을 깨울 핫소스 타운’ 출시 ▲스페셜 카드 능력치 "정 등의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 회사는 카드 뽑기 및 일일 미션 등의 게임 플레이를 통해 네오티켓을 획득하고 경품에 응모하는 ‘2차 네오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기장 테마 셀카 포토카드와 화이트 로열 테마의 스페셜 카드 등 독점 비주얼 실물 포토카드를 비'해 내달 열리는 ‘2024 NCT 드림 월드 투어 '의 티켓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