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검색 이력서 뷰

이력서 번호 : 281103 | 취업활동 : 2024-05-20 (월) 10:57 이력서 수정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이력서입니다.
이 인재의 모든 정보가 궁금하다면? 인재 매칭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계약직, 인턴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
서울>서울전지역, 경기>경기전지역, 전국>전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키워드
클라이언트, DirectX, Direct3D, STL, Win32, API, C, C++, MFC, 게임프로그래밍, 게임프로그래머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모바일게임, 콘솔게임 RPG, Casual, Shooting, SNG, Simulation, Arcade
학력 대학교중퇴
2022.03~2022.11 중퇴
○○○ 대학교
주전공
컴퓨터공학
학점
3.9 / 4.5
2013~2016 졸업
○○○ 고등학교
보유역량
보유기술
C, C++, HLSL WinAPI, DirectX9, DirectX11, STL, MFC, ImGui, Assimp, FMOD, socket Git, GitHub, Notion 자료구조, 디자인패턴 Unity​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24.02~2024.03
[C#과 유니티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Part3: 유니티 엔진 인프런
유니티 엔진의 사용법과 유니티에서 제공하는 기능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공부했습니다.
2022.11~2023.11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 정규과정 쥬신게임아카데미
게임 개발에 필요한 필수지식(프로그래밍 언어, 자료구조 등)을 배우고 기본적인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자기소개서

취업활동을 목적으로 이력서를 등록한 회원의 신상정보 보호를 위해
채용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이용자는 해당 내용을 열람하실 수 없습니다.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후 이력서 열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이력서의 전체 내용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력서 열람 서비스는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의 영업, 마케팅등 채용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위 모든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합니다. 작성자 : 주OO
  • 이 이력서는 2024년 05월 20일(월)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 잡코리아(유)는 구직자가 등록한 문서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첨부된 문서를 신뢰하여 발생한 법적 분쟁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또한 구인/구직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시 이력서 삭제 혹은 비공개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본 정보는 취업활동을 위해 등록한 이력서 정보이며 게임잡은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누구든 본 정보를 게임잡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본 정보를 출력 및 복사하더라도 채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울러 본 정보를 출력 및 복사한 경우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책임은 출력 및 복사한 당사자에게 있으며 정보통신부 고시 제2005-18호(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가 담긴 이력서 등을 불법유출 및 배포하게 되면 법에 따라 책임지게 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