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Visual R&D 부서는 크래프톤 산하 개발실들이 R&D 부담을 덜고 게임개발에 집중 할 수 있도록 R&D
지원 업무를 담당하고 있고 동시에, Advanced graphic technology를 활용한 Next-gen 그래픽 기술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자체 R&D 프로젝트 여러개를 선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러덕션들이 최적화 기반에서 퀄리티 높은 Art 제작이 가능하도록 연구/지원하여 개발실의 제작 효율화에
기여하고 있고, AI 기반의 자동화 툴과 파이프라인들을 앞서 조사하여 프러덕션에 전파하는 사명을 기반으로
여러 실적들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구성원들은 대부분 R&D 정보에 민첩하고 도전 정신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유연한 팀워크와 성과 있는
결과물들로 사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프러덕션에서도 인정 받는 R&D 팀입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캐릭터 관련 R&D에 필요한 모델링, 텍스쳐링 등의 아트 아셋 제작 및 관리
- 캐릭터, 크리에쳐 등 제작과 R&D 에 필요한 정보 조사 및 취합, 가이드라인 제안, 문서작성 등
- 캐릭터 관련 R&D 결과물 적용 및 테스트 (리거, TA, 애니메이터들과 협업 및 소통역할)
- R&D 결과물을 반영한 테크 데모 제작 참여 (렌더링 이미지, 영상, 컨텐츠 샘플 제작, 문서작성 등)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 5년 이상 게임개발 경험
- Realistic 스타일 게임 캐릭터 모델링 경험
- Maya, Zbrush 및 Unreal Engine 5를 활용한 캐릭터 제작 파이프라인 경험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툴 제작 참여 경험
- 캐릭터 관련 최신 기술에 관심이 많고 R&D를 주도적으로 진행하여 결과물을 돌출 할 수 있는 역량
- 자신의 생각을 소신 것 어필할 수 있고, 다른 작업자의 의견을 존중할 줄 알며 유관부서와 협업을
--이어갈 수 있는 유연한 성격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 새로운 기술과 툴을 배우는데 거부감 없이 열정적이신 분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 캐릭터 관련 언리얼 쉐이더 및 머티리얼 제작이 가능하신 분
- 스캔 데이터를 활용한 작업 경험이 있으신 분 (헤드, 의상 등)
- 애니메이션 및 리깅에 대한 이해도를 갖추신 분
- 블루프린트, Python 혹은 C++ 등을 사용한 스크립트 제작 능력을 갖추신 분
- Character Technical Artist 경험 혹은 역량을 갖추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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