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업무내용
이펙트 / 일정을 준수하여 CCG 게임 아트 방향과 컨셉에 맞는 이펙트 연출을 연구하고 생산함으로써 프로젝트에 기여합니다.

2. 주요업무내용
a. 그래픽 리소스 제작
게임 내 적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소스(캐릭터 스킬, UI, 환경 특수효과 등)를 제작합니다.

b. 데이터 관리 및 보수
방대하고 다양한 형태의 이펙트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유지, 관리합니다.

c. 엔진 개선 및 툴 개선작업 지원
추후 업데이트 및 차기작 개발을 위한 엔진 개선 및 제작 툴 개선작업을 지원합니다.

d. 영상연출효과 제작
인게임 컷씬에 포함되는 효과 및 홍보용 영상제작 특수효과를 지원합니다.

e. BM 이펙트 제작
게임 매출에 기여하는 상품들의 특수효과를 제작합니다.

f. 이펙트 제작 R&D 및 툴 개선작업지원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메터리얼, 이펙트 제작 R&D 및 툴 제작작업의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g. 효율적인 일정 및 인원관리
후반작업이 대부분을 차지하는 제작 프로세스임을 감안하여 일정 및 인원관리를 착오없이 효율적으로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