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부분 |
상세내용 |
배경 레벨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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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월드를 제작하기에 앞서 기술적인 R&D 및 월드의 구조를 설계하여 제작에 필요한 가이드라인을 제시
- 월드에 자연물 및 인공물을 배치하고 연출 요소를 극대화하여 퀄리티 높은 월드를 제작
- 기획 요구사항에 맞는 터레인 제작(Gaea, World Creator)
- 지형의 리얼리티를 위한 디테일한 텍스쳐 제작(Substance Designer)
- 기획/아트의 업무 간 업무 공조 체계를 바탕으로 레벨 디자인 요소를 반영하여 게임 컨텐츠로서의 기능을 강화
- Unreal 5 기능을 활용하여 최적화 가능한 방법을 모색하여 비주얼 퀄리티 높임
[자격요건]
- 언리얼 엔진을 이용한 배경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배경 제작에 대한 지식이 있으신 분
- 배경 제작에 대한 인터그레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 포트폴리오 (필수)
[우대사항]
- 상용화 및 라이브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
-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신 분
- 차세대 하이퀄리티 그래픽에 대한 열정을 가지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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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모델링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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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자격요건]
- 3Ds Max, Zbrush, Substance painter, Photoshop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으신 분
- PBR 기반의 리소스 제작 가능하신 분
- 구성원간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협업이 가능하신 분
- 게임 개발 초기부터 오픈까지의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기술적인 R&D에 관심이 많으신 분
- 배경 데이터 최적화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캐릭터 모델러에서 배경 모델러로 직무를 전향하시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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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컨셉 원화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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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중세 판타지 풍의 배경 컨셉 원화 제작
- 메가스캔 활용 어셋, 타일 제작
[자격요건]
- 건축 양식에 대한 이해력이 높으신 분
- 무드 페인팅, 프랍 디자인 모두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3D 툴(Blender, 3ds Max, SketchUp, Unreal Engine) 활용 가능하신 분
- 3D 제작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배경과 관련된 전반적인 경험과 지식을 갖추신 분
- 동료들과 유연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고, 협업에 익숙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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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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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3ds Max 또는 Maya, Unreal 5 엔진을 활용한 모션 제작
- 캐릭터 및 몬스터 모션 등 게임 내 전반적인 애니메이션 제작
- 인게임 컷신 등 연출 제작
- 생산된 리소스를 정리 및 관리
- 모션캡쳐 업무: Xsens를 활용한 모션캡쳐 제작
- 레퍼런스 리서치
[자격요건]
- Unreal Engine을 능숙하게 사용 가능 하신 분
- 3D Max, Maya를 활용한 키 애니메이션 및 모션캡쳐 수정이 가능하신 분
- 기본 움직임의 원리를 이해하고 포즈 및 타이밍 감각이 좋으신 분
- 타 부서와 의사소통을 잘할 수 있는 분
- 개발에 대한 열정을 가진 분
[우대사항]
- 구성원간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협업이 가능하신 분
- 게임 개발 초기부터 오픈까지의 경험이 있으신 분
- 모션 캡쳐 데이터 수정 및 액팅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애니메이션 툴 사용 가능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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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모델링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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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3D 캐릭터 아트 리소스 제작 전반
- 캐릭터 무기, 방어구, 얼굴, 헤어를 사실적으로 제작하는 업무
- 다양한 크리쳐들을 사실적으로 제작하는 업무
[자격요건]
- 리소스 제작에 필요한 툴에 대한 숙련도가 뛰어난 분 (3dsMax, Zbrush)
- 텍스쳐 작업에 능숙하신 분 (Substance Painter, Photoshop)
- 의상, 헤어, 얼굴 등의 제작에 능숙하신 분 (Marvelous Designer, XGen, Ornatrix)
- 구성원간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기술적인 R&D에 관심이 많으신 분
- 데이터 최적화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게임 개발 초기부터 오픈까지의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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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트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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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실사 스타일의 다양한 VFX 제작
- Unreal Engine을 활용하여 인게임에 사용되는 스킬, UI, 연출 이펙트 담당
[자격요건]
- Unreal Engine을 활용한 작업에 능숙하신 분 (현재 UE 5 나이아가라로 개발 중)
- 연출에 대한 감각과 이해도가 높으신 분
[우대사항]
- 게Unreal Engine을 사용한 3D 프로젝트의 참여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젝트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
- 팀원간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하신 분
- 프로젝트 런칭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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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 (Technical Artist)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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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테크 가이드에 대한 아트 적용
- 캐릭터 제작에 필요한 기술 지원 및 가이드
- 고품질 표현 기술을 활용한 아트 제작 및 지원
[자격요건]
- 관련 실무를 3년 이상 경험하신 분
- 언리얼 엔진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아트 리소스 제작 과정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Unreal Engine 4 이상의 엔진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
- Blueprint에 대한 이해 및 활용 능력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PC 또는 모바일 프로젝트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
- C++ 개발 언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문제해결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으신 분
- 프로젝트 출시 경험이 있으신 분
- 학습 능력이 좋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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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지원 PM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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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프로젝트 관리/협업 도구로 생산 현황 정리
- 개발 자원 생산 일정 정리
- 이슈 관리 및 백업
- 아트 관련 리서치와 AI 활용
[자격요건]
- 관련 경력 3년 이상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고 계신 분
- 무엇인가 잘 ‘관리’해본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
- 솔직함과 에둘러 표현하는 것 사이에서 적절한 선택을 할 수 있는 분 (그리고, 그것이 왜 적절한 것인지 설명할 수 있는 분)
- 회복 탄력성이 좋은 분
- 잘 배우는 분 (그리고, 잘 배우기 위한 나만의 노하우가 있는 분)
[우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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