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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부분

모집 부분 상세내용
배경 레벨
(경력)
[담당업무]
  • 월드를 제작하기에 앞서 기술적인 R&D 및 월드의 구조를 설계하여 제작에 필요한 가이드라인을 제시
  • 월드에 자연물 및 인공물을 배치하고 연출 요소를 극대화하여 퀄리티 높은 월드를 제작
  • 기획 요구사항에 맞는 터레인 제작(Gaea, World Creator)
  • 지형의 리얼리티를 위한 디테일한 텍스쳐 제작(Substance Designer)
  • 기획/아트의 업무 간 업무 공조 체계를 바탕으로 레벨 디자인 요소를 반영하여 게임 컨텐츠로서의 기능을 강화
  • Unreal 5 기능을 활용하여 최적화 가능한 방법을 모색하여 비주얼 퀄리티 높임

[자격요건]
  • 언리얼 엔진을 이용한 배경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배경 제작에 대한 지식이 있으신 분
  • 배경 제작에 대한 인터그레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 포트폴리오 (필수)

[우대사항]
  • 상용화 및 라이브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
  •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신 분
  • 차세대 하이퀄리티 그래픽에 대한 열정을 가지신 분
배경 모델링
(경력)
[담당업무]
  • 중세 판타지풍의 전반적인 배경 오브젝트 제작

[자격요건]
  • 3Ds Max, Zbrush, Substance painter, Photoshop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으신 분
  • PBR 기반의 리소스 제작 가능하신 분
  • 구성원간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협업이 가능하신 분
  • 게임 개발 초기부터 오픈까지의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기술적인 R&D에 관심이 많으신 분
  • 배경 데이터 최적화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캐릭터 모델러에서 배경 모델러로 직무를 전향하시는 분
배경 컨셉 원화
(경력)
[담당업무]
  • 중세 판타지 풍의 배경 컨셉 원화 제작
  • 메가스캔 활용 어셋, 타일 제작

[자격요건]
  • 건축 양식에 대한 이해력이 높으신 분
  • 무드 페인팅, 프랍 디자인 모두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3D 툴(Blender, 3ds Max, SketchUp, Unreal Engine) 활용 가능하신 분
  • 3D 제작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배경과 관련된 전반적인 경험과 지식을 갖추신 분
  • 동료들과 유연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고, 협업에 익숙하신 분
애니메이션
(경력)
[담당업무]
  • 3ds Max 또는 Maya, Unreal 5 엔진을 활용한 모션 제작
  • 캐릭터 및 몬스터 모션 등 게임 내 전반적인 애니메이션 제작
  • 인게임 컷신 등 연출 제작
  • 생산된 리소스를 정리 및 관리
  • 모션캡쳐 업무: Xsens를 활용한 모션캡쳐 제작
  • 레퍼런스 리서치

[자격요건]
  • Unreal Engine을 능숙하게 사용 가능 하신 분
  • 3D Max, Maya를 활용한 키 애니메이션 및 모션캡쳐 수정이 가능하신 분
  • 기본 움직임의 원리를 이해하고 포즈 및 타이밍 감각이 좋으신 분
  • 타 부서와 의사소통을 잘할 수 있는 분
  • 개발에 대한 열정을 가진 분

[우대사항]
  • 구성원간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협업이 가능하신 분
  • 게임 개발 초기부터 오픈까지의 경험이 있으신 분
  • 모션 캡쳐 데이터 수정 및 액팅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애니메이션 툴 사용 가능하신 분
캐릭터 모델링
(경력)
[담당업무]
  • 3D 캐릭터 아트 리소스 제작 전반
  • 캐릭터 무기, 방어구, 얼굴, 헤어를 사실적으로 제작하는 업무
  • 다양한 크리쳐들을 사실적으로 제작하는 업무

[자격요건]
  • 리소스 제작에 필요한 툴에 대한 숙련도가 뛰어난 분 (3dsMax, Zbrush)
  • 텍스쳐 작업에 능숙하신 분 (Substance Painter, Photoshop)
  • 의상, 헤어, 얼굴 등의 제작에 능숙하신 분 (Marvelous Designer, XGen, Ornatrix)
  • 구성원간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기술적인 R&D에 관심이 많으신 분
  • 데이터 최적화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게임 개발 초기부터 오픈까지의 경험이 있으신 분
이펙트
(경력)
[담당업무]
  • 실사 스타일의 다양한 VFX 제작
  • Unreal Engine을 활용하여 인게임에 사용되는 스킬, UI, 연출 이펙트 담당

[자격요건]
  • Unreal Engine을 활용한 작업에 능숙하신 분 (현재 UE 5 나이아가라로 개발 중)
  • 연출에 대한 감각과 이해도가 높으신 분

[우대사항]
  • 게Unreal Engine을 사용한 3D 프로젝트의 참여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젝트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
  • 팀원간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하신 분
  • 프로젝트 런칭 경험이 있으신 분
TA (Technical Artist)
(경력)
[담당업무]
  • 테크 가이드에 대한 아트 적용
  • 캐릭터 제작에 필요한 기술 지원 및 가이드
  • 고품질 표현 기술을 활용한 아트 제작 및 지원

[자격요건]
  • 관련 실무를 3년 이상 경험하신 분
  • 언리얼 엔진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아트 리소스 제작 과정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Unreal Engine 4 이상의 엔진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
  • Blueprint에 대한 이해 및 활용 능력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PC 또는 모바일 프로젝트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
  • C++ 개발 언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문제해결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으신 분
  • 프로젝트 출시 경험이 있으신 분
  • 학습 능력이 좋으신 분
아트 지원 PM
(경력)
[담당업무]
  • 프로젝트 관리/협업 도구로 생산 현황 정리
  • 개발 자원 생산 일정 정리
  • 이슈 관리 및 백업
  • 아트 관련 리서치와 AI 활용

[자격요건]
  • 관련 경력 3년 이상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고 계신 분
  • 무엇인가 잘 ‘관리’해본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
  • 솔직함과 에둘러 표현하는 것 사이에서 적절한 선택을 할 수 있는 분 (그리고, 그것이 왜 적절한 것인지 설명할 수 있는 분)
  • 회복 탄력성이 좋은 분
  • 잘 배우는 분 (그리고, 잘 배우기 위한 나만의 노하우가 있는 분)

[우대사항]
  • 게임 프로젝트 혹은 게임 빌드를 관리한 경험이 있는 분
  • 상용화된 3D MMORPG 프로젝트에서, 특정 영역의 프로젝트 매니지먼트를 잘 수행한 경험이 있는 분 (기획PM, 아트PM, 빌드 매니저 등)
시네마틱 연출
(경력)
[담당업무]
  • 프리비주얼 구현
  • 인게임 컷신 및 시네마틱 트레일러 제작
  • 설정된 스토리 라인을 기반으로 콘티 및 애니메틱을 제작
  • 스킬 연출 카메라 셋팅 및 구성
  • 모션캡쳐 연출

[자격요건]
  • Unreal Engine 5 시퀀서로 씬을 제작할 수 있는 분
  • Maya를 이용하여 애니메이션 리소스 제작 및 편집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카메라의 기능과 포스트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이 있으신 분

채용 절차

서류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합격 안내 (경우에 따라 추가 될 수 있음)

복리 후생

단체 상해 보험
  • 본인, 배우자, 자녀, 부모 기본지원 / 배우자 부모 선택지원

매년 종합 건강검진 전액 지원
  • 별도 검진 항목 및 대상자 추가 가능

매 식대 별도 제공

근무 환경을 위한 지원
  • 허먼 밀러 의자 및 모션데스크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포인트 지급
  • 페이코 포인트 지급

다양한 오피스 복지 제공

문의 사항

Mail : recruit@alt9.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