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배경]
“유저들이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개발을 목표로 달리고 있습니다.”
팀이클립스는 2022년 4월에 설립되어 뉴포리아를 개발 및 운영하여 글로벌에 선보이고자 시작한 프로젝트입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개발총괄, 블랙비어드 최고경영자(CEO) 등을 역임한 강건우 PD와 액티비전 블리자드 콜오브 듀티 시니어 콘셉트 아티스트, 크래프톤 아트디렉터(AD), 블랙비어드 최고창의력책임자(CCO)를 지낸 백케빈 AD를 필두로 한 팀이클립스는 게임 업계의 다양한 스페셜리스트들과 함께 경험해보지 못한 신선한 게임을 유저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NC, 넥슨, 크래프톤, 넷마블, 액티비전 블리자드, 펄어비스 등 선도 기업에서 15년 이상 경력을 쌓은 전문가들을 포함하여 약 30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팀이클립스는 책임감 있는 자유를 추구하는 팀입니다. 직급 상관없이 수평적인 조직 문화속에 상호 존중을 기본적으로 다지고 있으며, 모두가 같은 목적을 가지고 유니크하고 멋진 게임을 완성시키는게 목표입니다.
넓고 쾌적한 회사에서 보내는 하루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는 만큼 우리의 게임 프로젝트도 하루 빨리 세상에 선보이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게임 프로젝트 소개]
▶ 북미풍의 아트스타일로 글로벌 시장을 타겟
▶ 수집형 RPG & Auto Battler & 4X Strategy 장르

[공식 홈페이지]
https://eclipse.blocore.com/

[이런 일을 해요]
북미풍 아트스타일로 2D 캐릭터 컨셉
모바일 게임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