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play Programmer


콩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



콩 스튜디오의 신작, 프로젝트 OS



OS의 프리 프로덕션



우리와 함께 할 일


이곳에서 하게 될 일

Roles & Responsibilities
  • 게임 디자이너와 아티스트, 연관 직군 엔지니어와 협업하여 게임플레이를 구현하고 사용자 입력을 처리하며,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우아한 결과물을 표현해냅니다.
  • 프로토타이핑과 반복(Iteration), 폴리싱(Polishing) 사이에서 헤매지 말고 각 단계에서 진행되어야 할 일을 정확히 이해하고 수행하세요.
  • 빠른 POC / 프로토타이핑으로 게임 디자이너에게 영감을 주고, 계획 단계에서 잘못된 결정이 이뤄지지 않도록 합니다.
  • 게임 플레이간 발생하는 문제들을 디버깅하고, 때로는 타 직군의 엔지니어와 협업하여 문제를 해결해 냅니다.
  • 엔진 개발자와 긴밀히 협업하여 지속적 기능 개발과 프로세스 혁신을 이끌어냅니다.
  • 효율적인 구조의 유지 및 관리가 가능한 코드를 만들어내고, 게임 디자이너들이 게임 플레이 커스터마이제이션을 능숙하게 다루도록 합니다.
  • 적극적으로 게임 플레이에 대한 개선점을 어필하고, 일들이 옳게 진행되기 위해 프로젝트에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Qualifications
  • 3D 게임플레이 프로그래머로서 3년 이상의 게임 개발 경험 보유
  • 강력한 C++ 프로그래밍 역량과 멀티 스레드 프로그래밍 능력
  • 언리얼 엔진의 게임플레이 Framework 를 이해하고, 개선 및 확장할 수 있는 능력
  • 3D 수학, 게임플레이 알고리즘, 게임플레이 최적화에 대한 지식과 능숙한 응용 능력
  • 물리 기반 게임플레이에 대한 이해와 동기부여
  • 성능 중심의 개발 능력 및 직관, 추정, 데이터 기반 최적화 기술 보유
  •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스스로 동기 부여하여 새로운 일들에 나서는 자세
  • 게임플레이 결과물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안목
  • 계속해서 복잡해지는 게임 개발 직무를 이해하고, Proactive 한 자기개발에 매진할 준비

Bonus Skills
  • 오픈월드 환경의 게임 개발 경험
  • 결과의 차이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재능
  • 능숙한 영어 혹은 일본어 회화 능력
  • 컴퓨터 공학 혹은 연관 전공 학위




프로젝트 OS의 차세대 게임 개발 환경 소개



복리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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