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Manager를 소개합니다.
우리의 Customer Service Manager는, 우리의 브랜드와 서비스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우리의 고객들과 어떻게 소통할 것인지의 정책과 구조를 기획하고 이를 실행합니다.
단순히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사실 명세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을 넘어 소통하는 전략을 구상하는 한편, 내부의 여러 팀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고객과 실제로 접점을 가지는 프론트라인에 전달하며 소통의 품질을 관리합니다.
최종적인 목표는, 우리의 고객들이 우리가 만드는 브랜드 및 서비스를 경험하는 데 있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과 전략적으로 소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런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런 일을 함께 하실 분
- 글로벌 고객 관리 정책&구조 수립 및 CS 실행 관리
- 브랜드, 플랫폼, 게임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 문의 대응
- 정기적/비정기적 VOC 리포팅
- 이슈 대응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내부 팀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이런 요건들을 가지고 계신 분
- 3년 이상의 동종 업계 CS 매니지먼트 경력이 있으신 분
- 네이티브와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영어 능력, 특히 작문 능력을 보유하신 분
- 블록체인 혹은 게임 서비스 관련 전문적인 고객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이 있으면 더 좋아요!
-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경험이 있으신 분
- 게임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브랜드 혹은 플랫폼 비즈니스에 대한 다양한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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