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PIXEL] CS Manager

엔픽셀을 소개합니다.

엔픽셀은 게임의 판을 바꿀 수 있는 대담한 혁신을 기반으로 만들어 내는 자사의
AAA급 타이틀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엔픽셀의 메타본부는 혁신적인 브랜드와 제품을 만들고, 전파하고, 확장함으로써 우리의 팬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도전들을 해 나가고 있습니다.

Customer Service Manager를 소개합니다.
우리의 Customer Service Manager는, 우리의 브랜드와 서비스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우리의 고객들과 어떻게 소통할 것인지의 정책과 구조를 기획하고 이를 실행합니다.
단순히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사실 명세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을 넘어 소통하는 전략을 구상하는 한편, 내부의 여러 팀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고객과 실제로 접점을 가지는 프론트라인에 전달하며 소통의 품질을 관리합니다.
최종적인 목표는, 우리의 고객들이 우리가 만드는 브랜드 및 서비스를 경험하는 데 있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과 전략적으로 소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런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런 일을 함께 하실 분

- 글로벌 고객 관리 정책&구조 수립 및 CS 실행 관리
- 브랜드, 플랫폼, 게임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 문의 대응
- 정기적/비정기적 VOC 리포팅
- 이슈 대응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내부 팀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이런 요건들을 가지고 계신 분
- 3년 이상의 동종 업계 CS 매니지먼트 경력이 있으신 분
- 네이티브와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영어 능력, 특히 작문 능력을 보유하신 분
- 블록체인 혹은 게임 서비스 관련 전문적인 고객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이 있으면 더 좋아요!
-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경험이 있으신 분
- 게임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브랜드 혹은 플랫폼 비즈니스에 대한 다양한 경험이 있으신 분

제출해 주세요
- 이력서


참고해 주세요
-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 근무지역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 근무시간 : 선택적 근로시간제

이렇게 입사해요

※ 전형 중 직무에 따라 별도 실무테스트(과제 부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상시 채용진행으로 채용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이력서/자기소개서/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장애인, 보훈 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 해당 공고와 관련하여 접수되는 채용서류는 온라인 접수서류로, 채용절차법 제11조에 따라
-- 반환 대상이 아닙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따라 지원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합니다.
※ 채용절차법 제4조3에 의거하여 이력서에 직무와 관계없는 정보들은 제외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