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및 자격조건
직무업무내용 및 우대사항

Technical Support

[주요 업무]

- 전산자산의 지급, 회수, 초기화 등 관리 운영
- 전산자산 장애처리 및 End User Trouble Shooting (대면 및 원격지원)
- Window OS 및 Mac OS 재설치 및 초기화 대응
- 모니터 등 전산 자산의 대여 및 회수 등 서비스 관리
- 정기적인 전산 자산 실사 및 관리
- 1차적인 네트워크 장애 처리
-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관리


[필수 역량]

- 기본적인 네트워크 지식
- L2 단계의 트러블 슈팅
- Windows OS 및 Mac OS 설치 및 트러블 슈팅
- 가이드 작성 등 문서 작성 능력
- 긍정적이고 능동적이며, 유연한 사고의 서비스 마인드
- 문제의 원인 파악을 위한 서치 능력


[우대 사항]

- IT관련 학과 및 IT관련 자격증 보유자
- PC 조립 및 노트북 부품 업그레이드 등 관심이 있는 분
- 최신 IT 트렌드에 관심이 있고 이해도가 높은 분
- 업무용 시스템과 솔루션에 있어 폭넓은 경험을 가지신 분 (Slack, Jira, GSuite, Confluence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