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업무내용
온라인 게임 개발 및 라이브 서비스를 위한 애니메이션 리소스 제작 및 진행함으로써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의 퀄리티를 창출한다

 
2.주요업무내용
a.키 애니메이션 작업
게임 및 시네마틱의 연출의도에 맞게 캐릭터의 포즈, 타이밍, 예비동작 등의 애니메이션 이론에 입각한 KeyFrame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 새로운 트렌드 및 컨셉을 연구하여 애니메이션의 비쥬얼적 방향을 결정하고 기준이 되는 퀄리티를 제시한다.


b.리소스 셋팅 / 관리
게임에 필요한 리소스/오브젝트 들을 작업 방향에 맞게 효율적으로 애니메이팅 할 수 있도록 rigging 및 skinning 한다. 게임에 사용될 수 있는 최종 형태의 리소스들에 필요한 property를 설정하고 관리 한다.

 
c.액션 연출
레터런스 리서치를 바탕으로 연출의도에 맞는 액션을 구상하여 애니메이션의 퀄리티를 높힌다.

 
d.모션캡쳐 애디팅
모션캡쳐데이터를 게임의 환경에 따라 과장, 축소 등 효율적인 수정과정을 거쳐 고퀄리티 리소스를 제작한다.

 
e.외부 제작 관리
외주 작업, 모션 캡쳐 작업 등의 외부 제작을 진행하고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