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소개]
- 인텔리전스랩스는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활용해 ‘빅데이터’, ‘머신러닝·딥러닝’, ‘인공지능(AI)’ 기술과 공학적 사고를 통해 솔루션을 만들고 게임 사용자와 넥슨 구성원이 사용할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직입니다.

[팀소개]
- 미케팅컨텐츠개발팀은 게임의 방대한 로그를 분석, 설계, 기획하여 컨텐츠를 기획하고 게임을 시청하는 유저를 게임 안으로 이끌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을 개발합니다.

- 어떤 사람들이 일하고 있나요?
> 마케팅컨텐츠개발팀은 모두 각기 다른 스킬과 경험을 가진 동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 아트웍과 광고 아트웍을 만들었던 디자이너, 메이저 게임 개발 및 라이브 운영 경험이 있는 기획자,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충족시키는 데에 강점이 있는 UX 기획자, 여러 분야의 방대한 데이터를 다루어 본 경험이 있는 데이터 분석가, 그리고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운영해 본 개발자, 블록체인 도메인의 전문가까지 각 직군별 최고의 전문성을 가진 동료들이 모여 뛰어난 몰입력과 열정 가득한 에너지를 보이며,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 우리는 이런 것들을 만들어냅니다.

"게임을 시청하는 유저도 게이머"
> 혹시 바쁜 일상 속 게임을 하고 싶지만, 직접 할 수 없어서 내가 좋아하는 게임의 스트리머 방송을 찾아 본 적이 있으신가요? 이제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만 게이머가 아니라, 게임 컨텐츠 시청자도 게이머인 시대입니다. 마케팅컨텐츠개발팀은 이런 컨텐츠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터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을 만들어 게이머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나는 후라이드 치킨, 너는 양념치킨, 쟤는 반반 무많이"
> 사람들은 모두 좋아하는 것이 다릅니다.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느끼는 지점도 각기 다르죠. 우리는 이런 다양한 유저의 니즈와 선호도를 분석하고 키워드로 추출하여, 수많은 정보 중에서 유저에게 지금까지 가장 필요한 컨텐츠를 기획하고 만들어 냅니다. 나아가 유저 자신도 알지 못했던 잠재 니즈까지 파악하여, 가려운 부분을 싹싹 긁어주기도 합니다. 이렇게 만든 컨텐츠들을 정확한 타이밍에 유저에게 제공함으로써 유저의 컨텐츠 경험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어멋! 이건 해야 해"
> 마케팅컨텐츠개발팀은 새로운 도전에 항상 익숙합니다. 현재 가장 최신 기술 연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유저와 만나는 서비스, 유저에게 더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성과로 만들어내는 조직입니다. ML 등 AI 기술을 접목한 최신 기술 트렌드와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대한 고찰을 바탕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상용화하기 위한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 미지의 영역을 탐구해나가고 있는 마케팅컨텐츠개발팀에서는 위트있고 다양성의 가치를 믿는 새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무소개]
- FIFA 온라인 개인화 해설 스크립트 제작 및 컨텐츠 고도화
- 그 외 다양한 개인화 컨텐츠를 생성을 위한 스크립트 및 컨텐츠 제작
- 게임 컨텐츠/캐릭터의 특성을 반영한 스크립트 생성 모델 데이터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