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세상이 즐거워지는 마법

[네오위즈] 게임 서비스 운영 및 CS 담당자 (무관)


[부서 소개]
고객지원팀은 네오위즈의 고스톱, 포커, 소셜카지노류 게임에 대한 고객상담 및 대고객 업무 전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불편사항의 개선점을 찾아 전달하고, 관련 부서와 협업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있으며, 이러한 고민을 함께하며 해결할 수 있는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담당업무]
- 채널 별 고객 상담 및 응대(온라인 고객센터, 이메일, 전화문의 등)
- 스토어 리뷰 관리
- 공지/푸시/FAQ 관리 등 대고객 운영 업무
- VOC 유형 분석 및 리포팅
- 고객 경험 및 상담 데이터를 근거로 서비스 개선제안
- 서비스 및 프로세스 개선 운영기획
[자격요건]
-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업무를 진행하실 수 있는 분
- 고객관점에서 CS를 바라보며, 고객 친화적인 마인드를 갖추신 분
- VOC 분석을 통한 사용자 경험 개선, 문제 개선 의지가 있는 분
- 생각/의도하는 바를 말과 글로 명확하고 쉽게 전달할 수 있는 분
- MS Office, 스프레드 시트 등 기본적인 문서작성툴 사용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게임회사/스타트업 등에서 CS/CX 업무를 경험하신 분
- 고스톱/포커류, 소셜카지노류 게임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는 분
- 성장 지향적이고, 새로운 업무에 도전하는 것을 즐기는 분
- 고객 혹은 조직이 겪고 있던 문제를 직접 해결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스트레스 관리를 잘하시는 분
- JIRA, Google Workspace 업무협업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모집기간]
- 채용시 마감


네오위즈, 세상이 즐거워지는 마법 네오위즈 페이스북 이동하기 네오위즈 유튜브 이동하기 네오위즈 인스타 이동하기 네오위즈 스토리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