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고객 서비스 담당자 모집 (신입)


- 우리는 상호간 존중을 바탕으로 집요하게 파고들고 야성적으로 도전하며 그 과정을 신뢰할 수 있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검은사막과 신규 프로젝트 서비스의 주역이 될 동료 모험가를 찾고 있습니다.

- 펄어비스의 서비스 담당자는 본인이 맡은 포지션에서의 스페셜리스트가 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서비스와 연관된 여러 분야를 아우르는 제너럴리스트를 목표로합니다. 더 나아가 프로젝트 전반에서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함께 개발 및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는 문화가 자리잡혀 있습니다.

- 본문에서는 지원자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카테고리를 나누어 담당 업무를 설명하였지만, 현재 서비스의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여러 종료의 업무를 넘나들고 있기 때문에 현장에서는 주 업무 사이의 경계가 모호하며, 구성원 개개인은 실제로 다양한 업무를 겸임하고 있습니다.

- 더 빠르고 좋은 결정을 위해 존중을 바탕으로 구두로 협의하고 결정하고, 결정된 사항은 빠르게 시도해보는 업무방식을 이해하고 함께할 수 있는 동료 모험가를 찾고 있습니다.


[담당업무]
- 다양한 창구를 통해 접수된 고객의 문의를 처리하고 상담하는 업무
- 모험가들이 검은사막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겪고 있는 여러 문제를 리포트하고, 해결 방법을 찾기까지의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 모험가들이 경험할 수 있는 잠재적 불편함 찾고, 유관부서와 협의하여 개선하는 업무
- 게임 내 외의 동향을 실시간으로 확인 및 파악하고, 이와 같은 것들이 게임에 반영되고, 개선될 수 있도록 진행
- 상대방에 대한 이해와 존중 그리고 공감을 바탕으로 유관 부서와의 업무 진행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진행
- 게임서비스 진행간 발생하는 장애 및 이슈에 대해 빠르게 확인 및 공유/논의/대응하여 정상화 진행


[지원자격]
- 글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논리적으로 구성하실 수 있는 분
- 하나의 게임을 휴식기 없이 오랜 시간 플레이 하신 분 (패키지게임의 경우 엔딩을 보신 분)
- 현재도 매일 2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게임이 있으신 분
-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라이브 서비스 환경의 흐름에 맞춰 함께 협업할 수 있으신 분
- 새로운 배움에 주저함이 없으신 분

[우대사항]
- 온/오프라인 현장에서 고객서비스 경험이 있는 분 (아르바이트 포함)
- MMORPG를 좋아하며, 해당 장르 게임을 깊게 플레이해보신 분
- 더 좋은 결과를 위해 끊임없는 고민과 실행이 몸에 베어있는 분
- 공방합/전투력 또는 공헌도와 기운이 높거나, 검은사막에 존재하는 어떤 하나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실 수 있는 깊이를 보유하신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의 모험가
- 원어민 수준의 외국어가 가능하신 분 (영어/중국어/일본어/터키어/태국어/러시아어 등)
* [공통 우대사항] 국가보훈대상자 또는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 우대합니다.



[근무형태]
- 계약직 12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