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류하게 될 팀에 대해 알려드려요 팀스파르타 내부 게임 스튜디오인 <21세기 로켓단>은 2022년 30여 개의 게임을 제작하였습니다. 우리는 전체 시장의 30% 이상을 차지하는 하이퍼캐주얼 장르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자 하며, 올해도 30개 이상의 게임 론칭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매년 30개 이상의 게임을 론칭해서 얻고자 하는 것은, 가벼운 게임이 모두에게 즐거움이 되는 세상입니다. 평일 저녁 퇴근길 지하철 승객을 찬찬히 살펴보세요. 정말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기고 계십니다. 누군가는 좀비를 물리치는 게임을, 누군가는 블록 스도쿠를, 누군가는 블록 퍼즐을 풀고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여러 게임이 범람하는 가운데, 퇴근길 옆자리에 앉은 사람이 우리가 기획하고 개발한 게임을 즐기고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우리는 한편으로 이러한 목표가 쉽지 않음을 알고 있습니다. 150개의 게임을 만들어도 140개가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곤 합니다. 쉽지 않은 길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상상을 기어코 현실로 만들어내려 합니다. 이러한 여정에 가슴 뛰는 분들이 지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년 뒤, 자신의 이름을 내건 게임을 만들고 싶은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 합류하면 하게 될 업무 - Unity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 하이퍼캐주얼 게임 기획 - 기획/개발/디자인을 아우르는 게임 개발 프로세스 리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