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업무내용
유저 창작 메타버스 플렛폼 개발을 위한 애니메이션 리소스 제작 및 진행함으로써 보다 완성도 있는 퀄리티를 창출한다

2.주요업무내용
a.키 애니메이션 작업
연출의도에 맞게 캐릭터의 포즈, 타이밍, 예비동작 등의 애니메이션 이론에 입각한 KeyFrame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 새로운 트렌드 및 컨셉을 연구하여 애니메이션의 비쥬얼적 방향을 결정하고 기준이 되는 퀄리티를 제시한다.

b.리소스 셋팅 / 관리
제품에 필요한 리소스/오브젝트 들을 작업 방향에 맞게 효율적으로 애니메이팅 할 수 있도록 rigging 및 skinning 한다.

c.페이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의사 및 감정이 유저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생동감있는 페이셜 움직임을 표현한다.

d.영상 연출 / 제작
컨텐츠 기획 의도가 유저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시퀀스 연출을 구상하고 기획한다. 가치있는 연출을 만들기 위한 R&D를 진행하고, 개선된 연출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e.액션 연출
레터런스 리서치를 바탕으로 연출의도에 맞는 액션을 구상하여 애니메이션의 퀄리티를 높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