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D는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PC 크로스 플랫폼 액션RPG입니다.
피규어같이 귀여운 캐릭터와 동화적인 표현을 바탕으로 밝고 광활한 오픈 월드를 모험하며,
시나리오 기반의 정통 RPG식 진행, 다양한 멀티 컨텐츠를 동반한 차세대 액션RPG를 목표로 합니다.
프로젝트 D에서 '플레이 할 가치가 있는 게임'을 함께 만들어갈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기획 직군 채용 안내
모집 부문 담당 업무 입사 지원
레벨 디자이너 - 오픈 필드 RPG 맵 제작
-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한 월드 레벨 제작
- 퍼즐 요소 구성 및 던전 레벨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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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 기획자 - 캐릭터, 몬스터 전투 기획
- 캐릭터, 몬스터 전투 및 스킬 제작
- 몬스터 AI / 전투 패턴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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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직군 채용 안내
모집 부문 담당 업무 입사 지원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 PC, 모바일 기반의 신규 프로젝트의 개발
- 개발툴 구현
- 전투, AI, 지형 개발
- 게임 시스템 및 컨텐츠 개발
- UI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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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프로그래머
- PC, 모바일 기반의 신규 프로젝트의 개발
- 그래픽스, 물리 관련 요소 개발
- 아트팀 랜더링 지원 및 파이프 라인 개발
- 클라이언트에 기술 지원
- 엔진 성능향상 및 업데이트
- 신기술 적용
- 엔진 수정 및 유지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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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컨텐츠
프로그래머
- 서버 사이드 게임 컨텐츠 구현
- 개발툴 구현 및 유지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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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시스템
프로그래머
- 게임 서버 F/W 구현 및 서비스 인프라 설계 및 구현
- 게임 서버의 지형/지역 시스템 및 이동 기능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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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직군 채용 안내
모집 부문 담당 업무 입사 지원
캐릭터 원화 - 캐주얼풍 캐릭터, 코스튬 컨셉 및 원화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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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리드 모델러 - 캐릭터 모델링 파트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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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리깅 - 3ds Max/Unreal Engine4에서 캐릭터 및 몬스터 리깅을 담당하여 리깅을 제작/보수
- 캐릭터 구조에 맞는 biped, bone 세팅
- 언리얼 엔진에서 옷이나 헤어등의 시뮬레이션 계획, 테스트 적용 블루프린트 셋업
- 애니메이션관련 페이셜 리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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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트 - 액션 및 환경, 화면 / UI 연출을 포괄한 이펙트 제작
- Unreal Engine 4를 사용한 이펙트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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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 언리얼 UMG 작업 및 연출
- UX/UI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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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틱 아티스트 - 시네마틱 영상 연출 구성 및 시퀀서 제작 편집 작업
- 인게임 연출 구성 및 애니메이션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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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캐릭터 애니메이터 - 3D 캐릭터 셋업
- 시네마틱 컷신 제작
- 캐릭터 및 몬스터 모션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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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3D 레벨 아티스트 - 언리얼 엔진 4, 5를 이용하여 월드 제작에 필요한 오픈 필드, 던전 제작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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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3D 모델러 - PBR 기반의 반실사 3D 배경 어셋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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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원화 - 무드 일러스트 제작
- 프랍 디자인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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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절차 및 제출 서류
서류 전형 > 1차 면접(실무자)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경력 기술서 /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