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엔픽셀의 언리미티드 스튜디오는 Aptos Network에서 서비스되는 Web 3.0 MMORPG 를 개발하며 블록체인 기술과 전통적인 게임을 결합시키는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Gran Saga: Unlimited 는 Gran Saga의 IP를 활용하여, 클래식 MMORPG의 게임 문법을 적용하고 플레이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그래픽 관련 기술들을 차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테크니컬 아티스트는, Gran Saga: Unlimited의 그래픽 품질과 사용자 경험을 풍부하게 하기 위한 최적화 등 제반 사항을 책임지는 포지션입니다.
UE 4.27 로 개발되고 있는 Gran Saga: Unlimited는 Ray Tracing 등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유니크한 고퀄리티 그래픽을 추구하고 있으며, 테크니컬 아티스트는 이를 통해 유저가 더욱 효과적으로 그래픽 경험을 느낄 수 있는 일련의 직무를 수행합니다.
이런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런 일을 함께 하실 분
- PC MMORPG Shader/Material 개발
- Rendering Pipeline 구축 및 지속적인 관리
- 그래픽 최적화 방안 연구 및 개발
- 그래픽 리소스 가이드 문서 작업 및 공유
- 아티스트 작업을 위한 툴 제작 및 지원 (반복적인 생산 작업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 구축)
이런 요건들을 가지고 계신 분
- 관련 경력 2년 이상 경험이 있으신 분
- UE 사용에 능숙하신 분
- Shader/Material 수정 및 제작이 가능하신 분
- 3D 제작 전반에 대한 지식을 보유하신 분
- 타 부서와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이런 경험이 있으면 더 좋아요!
- UE 4.27 or UE 5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UE 프로젝트의 개발 및 런칭 경험이 있으신 분
- Web 3.0 기술에 관심이 많으신 분
- 그래픽 관련 개발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최신 동향 및 기술에 관심이 많으신 분
- C#, Python등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최적화 관련 노하우를 보유하신 분 (리소스 용량, 메모리 사용량, 처리속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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