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군 | 모집부분 | 담당 업무 및 지원 자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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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 시나리오 기획 <지원하기> |
담당업무 · 신규 모바일 게임의 시나리오 기획 · 시나리오 및 컨셉 설계 |
지원자격 · 데이터 구조 설계에 이해가 있으신 분 · 중급 이상의 Office 활용 능력을 가지신 분 ·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제작에 열정이 있으신 분 ·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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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시스템 밸런스 기획 <지원하기> |
담당업무 · 신규 모바일 게임의 전투 기획 · 전투 시스템 기획 및 캐릭터 스킬 밸런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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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데이터 구조 설계에 이해가 있으신 분 · 중급 이상의 Office 활용 능력을 가지신 분 ·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제작에 열정이 있으신 분 ·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 모바일 전투 시스템 기획 혹은 전투 밸런스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 관련 실무 경력 3년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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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기획 <지원하기> |
담당업무 · 신규 모바일 게임의 시스템 기획 · 신규 컨텐츠/시스템의 UI & 룰 기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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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데이터 구조 설계에 이해가 있으신 분 · 중급 이상의 Office 활용 능력을 가지신 분 ·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제작에 열정이 있으신 분 ·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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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밸런스 기획 <지원하기> |
담당업무 · 신규 모바일 게임의 경제 밸런스 기획 · 캐릭터 성장 등 각종 성장 요소의 밸런스 데이터 설계 · 컨텐츠 별 보상 데이터 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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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데이터 구조 설계에 이해가 있으신 분 · 중급 이상의 Office 활용 능력을 가지신 분 ·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제작에 열정이 있으신 분 ·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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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기획 <지원하기> |
담당업무 · 신규 모바일 게임의 레벨 기획 · 필드 레벨 설계 및 스테이지 구성 · 레벨 관련 시스템 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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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데이터 구조 설계에 이해가 있으신 분 · 중급 이상의 Office 활용 능력을 가지신 분 ·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제작에 열정이 있으신 분 ·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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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 TA <지원하기> |
담당업무 · 유니티 기반의 모바일 게임 그래픽 R&D 및 기능 개발 · 게임 특성에 적합한 메터리얼 및 쉐이더 제작 · 아티스트를 위한 파이프라인 설계 및 툴 제작 |
지원자격 · 관련 경력 4년 이상 · Unity URP (Universal Render Pipeline) 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쉐이더에 관한 지식 및 제작 스킬이 있으신 분 · 게임 개발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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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엔진 프로그래머 <지원하기> |
담당업무 · 유니티 기반의 모바일 게임 그래픽 R&D 및 기능 개발 · 퍼포먼스 프로파일링 및 최적화 · 모바일 기기별 호환성 이슈 해결을 위한 디버깅 및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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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4년 이상의 해당 업무와 연관된 경력이 있으신 분 · Unity URP (Universal Render Pipeline) 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쉐이더에 관한 지식 및 제작 스킬이 있으신 분 · 게임 개발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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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컨텐츠 프로그래머 <지원하기> |
담당업무 · Nikke 프로젝트 서버 컨텐츠 개발 · RESTful API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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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3년 이상의 해당 업무와 연관된 경력 · 서버 프로그래밍 경험 · 게임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 코드 퀄리티 및 개발 철학에 관한 이해 ·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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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지원하기> |
담당업무 · Nikke 프로젝트 유니티 컨텐츠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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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C# 등 객체지향 언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Unity 엔진 및 게임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 ·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 코드 퀄리티 및 개발 철학에 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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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 매니저 <지원하기> |
담당업무 · 빌드 제작 및 관리 · 프로그램팀 업무 관리 및 프로세스 개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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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게임 개발 및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 지식 보유 ·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 · 유관 경력 3년 이상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다양한 모바일 게임 경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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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M | 개발 PM <지원하기> |
담당업무 · 캐릭터 원화/애니메이션 등 리소스 제작 파이프라인 설계 · 리소스 제작과 기능 구현을 아우를 수 있는 개발 프로세스 수립 · 개발 프로세스를 관리툴에 접목 하여 운용 · 마일스톤/패치 단위의 목표 설정과 관리 방안에 대한 구축 |
지원자격 · 컨텐츠 개발, 프로세스, 관리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있으신 분 ·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마인드로 업무에 임하실 분 · 게임 개발과 업계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높으신 분 · 사고력/판단력이 높고 변화에 적응이 빠르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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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 QA <지원하기> |
담당업무 · 기능 / 컨텐츠 테스트 및 결함 관리 · Testcase / Checklist 작성 및 관리 · QA 환경 / QA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테스팅 효율화 |
지원자격 · 게임 개발 및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 지식 보유 · 유관 경력 3년 이상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다양한 모바일 게임 경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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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 | 사운드 디자이너 <지원하기> |
담당업무 · 인게임 SFX, UI 등 사운드 리소스 제작 및 편집 · 사운드 시스템 제안 및 발주, 동작 테스트 · 개발 관련 사운드 어셋 관리 · 영상물 SFX 제작 및 믹스 |
지원자격 · 게임 사운드, 서브 컬쳐에 대한 이해가 높고 게임을 좋아하는 분 · 리소스 제작 뿐 아니라 직접 게임에 구현하는 것에 깊은 관심이 있는 분 · 구성원간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원활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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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 캐릭터 아티스트 <지원하기> |
담당업무 · AAA급 신규 모바일게임의 캐릭터 컨셉 및 의상 일러스트 제작 |
지원자격 · 미소녀 캐릭터 컨셉, 드로잉, 페인팅 능력을 갖추신 분 · 의상에 관한 감각과 이해도가 높은 분 ·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제작에 열정이 있으신 분 ·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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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트 디자이너 <지원하기> |
담당업무 · 프로젝트 니케 인게임 이펙트 리소스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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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액션게임에 대한 이해가 있으며 이펙트를 활용한 조화로운 화면 구성이 가능하신 분 · 유니티 엔진과 쉐이더에 대한 이해와 사용경험이 있으신 분 · 핸드드로잉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 이펙트 제작이 가능하신 분 · 3D 툴을 활용한 입체적인 이펙트 제작이 가능하신 분 · 구성원간 소통이 원활하고 작업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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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애니메이터 <지원하기> |
담당업무 · Spine툴을 이용한 캐릭터 애니메이션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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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인간 및 다양한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에 대한 이해를 갖추신 분 · 메카닉 구조와 구동의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제작에 열정이 있으신 분 ·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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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애니메이터 <지원하기> |
담당업무 · 3D MAX를 이용한 본 셋업 및 메카닉&크리쳐 애니메이션 제작 · 3D MAX를 이용한 본 셋업 및 SD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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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3D MAX를 이용한 리깅,애니메이션작업에 능숙하신 분 · 메카닉 구조와 구동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SD캐릭터 애니메이션 경험이 있으신 분 · Unity 3D 유경험자로 툴 사용이 능숙하신 분 · 새로운 시도에 대한 거부감이 없고 팀플레이에 익숙하신 분 ·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제작에 열정이 있으신 분 · 3D 애니메이션 경력 3년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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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배경 모델러 <지원하기> |
담당업무 · 3D 로우 폴리곤 배경 리소스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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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손맵 텍스쳐에 능숙하며 맵 구성과 프랍 배치에 감각이 있으신 분 · 3DMax를 이용한 low, middle 폴리곤 모델링에 능숙하신 분 · Unity 3D 유경험자로 툴 사용이 능숙하신 분 · 새로운 시도에 대한 거부감이 없고 팀플레이에 익숙하신 분 ·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제작에 열정이 있으신 분 · 3D 모델링 경력 3년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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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SD 캐릭터 모델러 <지원하기> |
담당업무 · 3D 로우 폴리곤 SD 캐릭터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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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SD 캐릭터 얼굴표정과 의상등 손맵 텍스쳐에 능숙하신분 · 3DMax를 이용한 low, middle 폴리곤 SD 캐릭터 체형 모델링에 감각이 있으신 분 · Unity 3D 유경험자로 툴 사용이 능숙하신 분 · 새로운 시도에 대한 거부감이 없고 팀플레이에 익숙하신 분 ·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제작에 열정이 있으신 분 · 3D 모델링 경력 3년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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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아티스트 <지원하기> |
담당업무 · 게임 세계관에 적합한 배경원화 제작 · 게임 시스템 구조에 맞는 원화 가공 및 모듈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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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창의력을 바탕으로 기본에 충실한 배경 드로잉과 페인팅 능력을 갖추신 분 · 구성원간 소통이 원활하며 게임개발에 열정이 있으신 분 · 컨셉에 맞는 원화 리소스의 톤앤 매너를 맞출 수 있는 분 · 다양한 그래픽툴과 Unity 3D에 능숙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