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새롭게 떠오르는 메타버스 세상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인 버추얼 인터렉티브 콘텐츠를 만드는 저희 ‘벌스워크’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나갈 애니메이터, 모델러를 모십니다.

창의적이고 새로운 도전을 좋아하시는 분, 새로운 콘텐츠 제작 작업을 즐기시는 분, MZ세대의 젊고 열정적인 동료들과 협업하실 수 있는 분,

무엇보다 메타버스 세상에서 자신의 상상력을 마음껏 펼쳐보고 싶으신 크리에이터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개발파트

주요업무

- Unity, Lua 코드 기반의 게임개발

세부업무

- 제페토 로블록스 개발

- Unity R&D를 통한 메타버스 기술 리딩

- Unity Game Simulation을 통한 사내 게임 밸런싱 지원

자격요건

- Unity, Lua, C# 언어사용 가능자

-프로젝트 런칭 경험자

우대사항

- 제페토나 로블록스 게임 제작경험이 있으신 분

- 타입스크립트, 루아 개발경험이 있으신 분

- Low level 단계에서 언어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데 거부감이 없으신 분

- 코딩컨벤션, 코드리뷰 등 개발문화에 적극적이신 분

- 업무에 능동적이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동료를 존중하고 협업을 통해 함께 팀 성과를 만들어가실 분



💼 기획파트

주요업무

- 게임기획업무 및 프로젝트관리

세부업무

- 게임 공간컨셉 및 구조 기획

- 전반적인 레벨디자인

- 개발자, 디자이너, 모델러 등 다수 유닛과 프로젝트 스케줄 조율

자격요건

- 게임기획경력 1년이상

- 아이디어의 구조화, 컨셉제시 및 문서화에 능하신 분

- 협업하는 동료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우대사항

- Unity 개발 모델링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유니티, 로블록스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해보신 분

- 프로젝트 개발, 코스트산출이 가능하신 분 (예산,인력,타임라인 관리 등)

- 인디게임 기획, 개발에 참여해보신 분

- 디지털트렌드에 익숙하신 분

🎨 아트 (원화)

주요업무

- 게임 컨셉스케치, 3D모델 텍스쳐링(손맵)

세부업무

- 전체 월드구성을 위한 컨셉원화 제작

- 캐릭터 디자인

- 각종3D 아이템 오브젝트 제작을 위한 시안작업

자격요건

- 공간감 있는 드로잉에 능하신 분

- 다양한 기획 및 컨셉시안 제시에 능숙하신 분

- 작업물 포트폴리오 필수제출

우대사항

- 제페토, 로블록스 프로젝트 유경험자

- 3D모델링 제작의 기본적인 프로세스를 알고계신 분

- 다음과 같은 툴 사용경험자

3D MAX / Maya / Blender / Zbrush / Substance Painter

✍️ 아트 (UI/UX 그래픽)

주요업무

- 그래픽작업, UX/UI 제작

세부업무

- 게임 내 사용될 그래픽 리소스 제작 (로고, 썸네일, UX/UI)

- 다양한 플레이상황을 고려하여 인터페이스와 인터렉션을 설계

- 개발, 디자인 등 협업이 원활히 진행 될 수 있도록 키스크린이나 프로토타입과같은 설계 결과물 제작

자격요건

- 다양한 디자인기획 및 컨셉시안 제시에 능숙하신 분

- FIGMA, Ai, Ps 등 디자인 툴 사용경험자

- 작업물 포트폴리오 필수제출

우대사항

- 제페토, 로블록스 프로그램 유경험자

- 개발 초기부터 라이브까지 전 과정을 경험하신 분

- UX/UI R&D 및 게임 전략수립 가능자

🖥️ 메타버스 3D모델러

주요업무

- 3D 모델링, 텍스쳐링

세부업무

- 콘텐츠 내 캐릭터, 배경,프롭 모델링

자격요건

- 블렌더, 마야, 3D Max같은 3D툴을 사용하시는 분

- 모델링 후 포토샵 등 텍스처 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제페토월드, 로블록스 등 출시경험이 있으신 분

- 로우폴리곤, 로우텍스쳐 등 시스템 최적화에 특화되신 분

- 유니티 엔진 혹은 로블록스 스튜디오 활용과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모델링 리깅 에니메이션이 가능하신 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