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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팀 (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Sr. Physics EngineerEngine Tech Team에서는 PUBG Studio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들의 엔진을 개선하고
파이프라인을 구축, 관리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PUBG 및 미발표 온라인 슈터 프로젝트에서 사용하는
Unreal Engine 4/5가 최적의 유저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연구합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PhysX, Chaos 물리 엔진 개선
- PC/콘솔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복잡한 물리 문제, 이상 현상 해결
- 물리 시스템의 메모리 사용, 성능 분석 및 최적화
- 신규 물리 기능 연구 개발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물리 엔진 개발/사용 경력 5녕 이상
- C++ 프로그래밍 언어의 능숙한 사용
- 전산학 혹은 물리학 (부)전공자
- 언어 및 문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고 다양한 분야, 국내외의 팀과 협업할 수 있는 능력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 PhysX, Chaos, BulletPhysics 등 물리 엔진 실무 경험
- Unreal Engine 4/5 혹은 그밖의 상용 엔진 사용 경험
- Console 개발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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