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Korea Studio는…]

EA Korea Studio는 서울에 위치한 EA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로서 AAA급 스포츠 게임인 FIFA online 시리즈, Need for speed online, MLB online등을 개발해 왔으며, 글로벌 게임의 현지화를 넘어 새로운 게임 트렌드를 리드하는 종합적인 개발 스튜디오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현실감 있는 그래픽, 실제 경기 현장을 반영한 다채로운 콘텐츠 등 독자적인 개발 능력을 갖춘 EA Korea Studio는 Game Designer(게임 기획자), Artist(아티스트), Software Engineer(소프트웨어 개발자), Development Director(개발PM), Producer 등으로 구성된 대규모 개발팀으로서 개발부터 라이브 서비스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EA Korea Studio는 글로벌 EA의 체계적인 개발 프로세스에 따라, 개발 계획 수립, 게임 디자인 확정, 시각적 방향성 설정, 구현 및 QA에 이르기까지 개발 전과정을 명문화된 프로세스에 기반하여 진행합니다. 동시에 개발 참여자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효율 개선 중심의 프로세스 고도화 및 최적화를 추구하며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EA Korea는 구성원의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합니다. 유연근무제를 통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근무시간을 주도적으로 계획해나갈 수 있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Hybrid 근무 제도 (오피스 근무 & 재택 근무 병행)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EA Korea Studio의 3D Artist는…]
EA Korea Studio의 3D ARTIST는 경험이 풍부한 아트디렉터, 다수의 시니어 아티스트와의 정기적인 멘토링을 통해 업무 노하우를 습득하며 아티스트로서 성장하는데 지속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담당 업무]

• 프로덕트의 핵심 비즈니스 경험을 이해
- 회사 및 소속 프랜차이즈의 비즈니스 목표를 지원하기 위한 3D 아트의 역할을 이해
- 담당한 플랫폼에 대한 3D 컨텐츠 및 인터랙션을 제작

• 리뷰와 비평
- 에셋 리뷰 중에 결정된 후속 Polishing의 방향에 따라 담당한 결과물을 리비전

• Inspiration을 위한 사전 시각화 (프로토 타이핑)
- 기획적 디자인 목표를 이해하고 시각적 표현을 위한 혁신적 아이디어 제시
- 결정된 아이디어 고도화에 적합한 3D 관련 산출물을 제작

• 계획적 아웃소싱 관리
- 확정된 Workflow, Pipeline에 대한 문서화 내용을 Polishing하며 최신화
- 결정된 아웃소싱 제작 방향에 따라 제한된 영역에서 후보업체를 선정,감독하며 품질과 일정을 관리

• 문제 해결을 위한 협업
- 프로덕트에 적용된 Pipeline에 전문지식 보유하고, 아트 관련 이슈해결을 위해 GD/PD/DD 와 적극적 협력 및 대응
- 프로젝트 특정 영역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전문 분야 내의 문제에 대해, Sr.Artist 접근가능한 해결 아이디어를 제안

• 혁신을 위한 지식 공유
- 새로운 툴에 대한 수용적인 태도와 연구 의지를 가지며 팀의 단기적 문제를 해결
- 3D Art관련, 관심 분야의 역량 확대를 위한 R&D를 진행하고 습득 경험을 팀에 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