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부분 |
상세내용 |
엔진 프로그래밍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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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렌더링 프로세스 최적화 업무
- 애니메이션 시스템 최적화 및 확장 업무
- 리소스 매니지먼트 시스템 구축 및 확장 업무
- 엔진 최적화 및 기술 서포트 업무
- Resource Management System 업무
- 게임 플레이 동기화 업무
- Locomotion 개발 및 확장 업무
[자격요건]
- Unreal 혹은 Unity 엔진 개발 경험 보유
- 렌더링 파이프라인 지식 보유
- GPU Shader programming (GLSL/HLSL or Compute)에 대한 지식 보유
- C++에 대한 지식 보유
- 선형대수에 대한 지식 보유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Vulkan, Metal, DirectX11에 대한 이해를 갖추신 분
- Data-driven한 Code에 관심 있는 분
- 컴퓨터 공학 전공
- 컴퓨터 그래픽 지식이 있는 분
- Digital Human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영어 가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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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배틀 프로그래밍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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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MMORPG 전투 시스템
- 게임플레이 동기화
- Locomotion 개발 및 확장
[자격요건]
- Unreal Engine 5년 이상 유경험자
- 언리얼 블루프린트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언리얼 C++ 및 언리얼 애니메이션 시스템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으신 분
- Physics Engine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동기화에 대한 깊은 지식이 있으신 분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 소양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선형대수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분
- PhysX 또는 Havok 에 대한 경험이 있는 분
- 게임 플레이를 좋아하시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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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백엔드 프로그래밍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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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확장적인 게임 플레이 요소 개발
- 대량의 트랜잭션을 처리하기 위한 서버 기술 개발
- 확장 가능하며 고가용성을 유지하기 위한 서버 기술 개발
- 코드의 품질 향상을 위한 툴 개발, 테스팅, 자동화 등의 다양한 개선 활동
[자격요건]
- 5년 이상의 게임 서비스 개발 경험
- RESTful style 의 인터페이스 설계 경험
- 확장 가능한 분산 시스템 설계 경험
- RDBMS 또는 NoSQL 관련된 기술
[우대사항]
- 대규모 서비스 런칭 및 유지 경험
- Docker 또는 Kubernetes, AKS 와 같은 Container 관련된 경험
- 인증 / 보안에 대한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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