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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여러 지역 오피스의 사무 환경을 점검하고 구성원에게 필요한 시설 및 제도를 파악하여 선제 조치 합니다.
저희는 구성원을 위한 지원조직으로 회사의 채용경쟁력 향상을 일조하고 소통과 교류 증진을 선도 합니다.
저희는 업무전문가로 능동적인 변화를 선도하고 함께 성장하는 동료로 조직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안내 데스크(리셉션) 업무 : 내방객 출입관리 및 주차지원, 출입증 대여
- 문서 수발 업무 : 내부 구성원 택배/등기/퀵 우편물 관리
- 사무 용품 및 의약품 관리 업무 : 각층 OA실/의약품 보관장소 물품관리
- 시설물 관리 업무 : 회의실, 사내 PC방, 에어컨, 건물공조, DID, 통역실, 조명 관리 등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 MS OFFICE 활용 능력
- 원활한 Communication 능력
-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사교적이며 적극적인 성격의 소유자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 중견/대기업 총무 지원 또는 IT업계 업무 데스크 경험자 (2년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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