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acter Artist (3D)


콩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



콩 스튜디오의 신작, 프로젝트 OS



OS의 프리 프로덕션



우리와 함께 할 일


이곳에서 하게 될 일

Roles & Responsibilities
  • 현대적 모델링 파이프라인 및 물리기반 렌더링의 이해를 바탕으로 캐릭터 원화를 3D 뷰포트에 그대로 창조하세요.
  • 아트디렉터, 게임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캐릭터에 성격과 특징을 부여합니다.
  • 일본 애니메이션에 사용되는 기법을 상세히 관찰하고, 모델링과 텍스처 제작 방식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갑니다.
  • 어떤 상황에서도 품질이 최우선이라는 상황을 기억하고, 합리적 일정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특정 취향에 편향되지 않고 동료의 결과물 혹은 제작 과정을 정확하고 냉정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툴과 작업 방식을 익힐 기회를 누구나 받게 됩니다.

Qualifications
  • 3D 캐릭터 아티스트로서 최소 3년간의 게임 개발 혹은 연관 업계 경험
  • Sculpting, Modeling, Texturing 제작 실무 경험 및 물리 기반 렌더링에 대한 이해
  • 최소 1개의 능숙한 3D 모델 제작툴 사용 역량과 새로운 툴에 적응할 수 있는 학습 능력
  • Stylized, Cel Look 모델링에 대한 적응력 혹은 도전하고자 하는 열망

Bonus Skills
  • 일본 애니메이션과 서브컬처에 대한 지식 혹은 해당 산업에 대한 이해
  • 능숙한 영어 혹은 일본어 회화 능력
  • 탄탄한 드로잉 능력 기반 퀄리티 높은 Texture 제작 능력
  • Blender를 사용하여 기존 아트 파이프라인보다 더 진보된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는 역량
  • Substance Designer 에서 Material 제작 경험




프로젝트 OS의 차세대 게임 개발 환경 소개



복리후생



추가 제출 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