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dering Programmer


콩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



콩 스튜디오의 신작, 프로젝트 OS



OS의 프리 프로덕션



우리와 함께 할 일


이곳에서 하게 될 일

Roles & Responsibilities
  •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사용되는 기법과 현상들을 세밀하게 관찰하고, 3D 그래픽스 분야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화면에 구현해내세요.
  • 게임플레이에서 표현되어야 하는 각종 렌더링 기법들의 구현 방법을 제시하고, 때로는 더 나은 방법에 대해 예시를 제공하거나 빠르게 프로토타이핑하여 시연합니다.
  • 다양한 플랫폼에 대응 가능하도록 기종별 Rendering Budget 을 설정하고, 게임이 병목 상황에 빠져들면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해 나갑니다.
  • 오픈월드 레벨 스트리밍간 발생할 수 있는 많은 Glitch, Hitch 등에 자유롭도록 언리얼 엔진들의 기존 문제들을 해결합니다.
  • 테크니컬 아트, 엔진 프로그래머 등의 직군과 긴밀히 일하며 품질의 완성도를 점진적으로 올려 나갑니다.
  • 프로젝트가 중요한 컴퓨터 그래픽스 원칙들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새로운 제안들을 적절히 가공하여 옳은 결과물을 도출하세요.

Qualifications
  • 3D 렌더링 프로그래머로서 3년 이상의 게임 개발 경험, 연관 업계 경험, 연구 경험 중 최소 1개의 요건을 만족
  • 강력한 C++ 프로그래밍 역량과 멀티 스레드 프로그래밍 능력
  • 복잡한 언리얼 엔진의 아키텍쳐를 이해하고, 렌더링 파이프라인을 개선 및 확장할 수 있는 능력
  • GPU와 CPU 내부와 그 사이에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정확한 이해
  • 3D 수학, 렌더링 알고리즘, 데이터/공간 구조에 대한 지식과 능숙한 응용 능력
  • 성능 중심의 개발 능력 및 직관, 추정, 데이터 기반 최적화 기술 보유
  • 물리 기반 렌더링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
  •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스스로 동기 부여하여 새로운 일들에 나서는 자세
  • 스스로 게임 그래픽스 품질을 평가할 수 있는 높은 안목

Bonus Skills
  • 오픈월드 환경의 게임 개발 경험
  • 결과의 차이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재능
  • Houdini 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역량
  • 능숙한 영어 혹은 일본어 회화 능력
  • 컴퓨터 그래픽스 전공 학위




프로젝트 OS의 차세대 게임 개발 환경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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