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OS에서 렌더링, 애니메이션 분야 개발을 함께 할 Graphics Engineer 를 찾고 있습니다. OS가 바라보는 프로젝트의 미래는 그래픽스 엔지니어들의 탄탄한 기반 기술이 밑바탕이 되지 않고는 실현되기 힘듭니다.
OS의 그래픽스는 언리얼 엔진 5 기반으로 구현되며, Animation Look Rendering 이라는 매우 큰 도전을 진행중이므로 그래픽스의 Principal 을 이해하고 있고, 틀에 박힌 사고를 하지 않으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기술 역시 매우 뛰어나야 합니다.
진짜로 게임이 일본 애니메이션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렌더링 프로그래머에게는 BxDF에 대한 이해, Physically based Animation Look Shading, Image/Post-Processing 등 기존 그래픽 기술들을 개선하여 아티스트에게 표현 방식을 제시하고, 때로는 새로운 기술들을 직접 개발하여 애니메이션에 표현되는 장면들을 모방하고 결과물로 만들어 낼 수 있는 역량이 요구됩니다.
그래픽스 엔지니어로서 많은 경험을 쌓아 오셨지만, Animation Look Rendering 으로 NPR의 정점에 도전해보시거나, 독특한 애니메이션 기술을 구현하며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동기가 있다면 OS에서 동기를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모든 지원자분들은 인터뷰 결과를 기반으로 충분한 상호 협의를 거쳐 역할이 Lead, Principal 등의 레벨로 승급되거나 다른 역할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
Roles & Responsibiliti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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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fication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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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nus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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