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엔픽셀의 신규 모바일 mmorpg 프로젝트입니다.
이런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런 일을 함께 하실 분
- 모바일 Shader,Material개발
- 렌더링 파이프라인 구축 및 지속적인 관리
- 그래픽 최적화 방안 연구 및 개발
- 그래픽 리소스 가이드 문서 작업 및 공유
- 아티스트 작업을 위한 툴 제작 및 지원 (반복적인 생산 작업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 구축)
이런 요건들을 가지고 계신 분
- 경력무관
- 언리얼 엔진 사용에 능숙하신 분
- Shader/Material 수정 및 제작이 가능하신 분
- 3D제작 전반에 대한 지식을 보유하신 분
- 타 부서와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이런 경험이 있으면 더 좋아요!
- 언리얼 프로젝트로 개발 및 런칭 경험이 있으신 분
- 모바일 개발 프로세스 경험이 있으신 분
- 그래픽 관련 개발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최신 동향 및 기술에 관심이 많으신 분
- C#, Python등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최적화 관련 노하우를 보유하신 분 (리소스 용량, 메모리 사용량, 처리속도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