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커뮤니티 구축 및 운영 (Discord、Telegram、Facebook 등), 커뮤니티 컨텐츠 및 분위기
활성화 담당, 유저 사용량이 높은 소셜미디어 구축

ㆍ사용자층 확대 방안 계획 및 실행, 이벤트 설계 및 운영 그리고 컨텐츠 출력 포함,
기타 양질의 커뮤니티 및 KOL 등과 깊은 협력 관계 유지, 커뮤니티 사용자 수량 및 커뮤니티
활약도 향상

ㆍ커뮤니티 플랫폼 계정 운영 (Youtube/Facebook/Instagram/Twitter 등), 지역 핫이슈와
트렌드를 접목하여 운영 이벤트 기획 및 실행

ㆍ사용자 피드백 분석 및 수집, 제품 업데이트 및 마케팅 정책 최적화에 유효피드백 제안

ㆍ목표 지역 경쟁 제품의 글로벌 커뮤니티, 미디어 운영 및 사용자 동기부여 매커니즘을
조사하여 제품에 적합한 운영 체계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