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테크팀은 3D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2D에 어울리는 영상, 도트, 셀
 애니메이션 등의 새로운 2D의 비주얼을 위한 기술을 연구 및 개발하는 팀입니다.
 2D적인 표현을 위해 재질뿐만 아니라 시뮬레이션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며
 언리얼엔진을 활용한 실시간 애니메이션 제작 및 공정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술 도입을 위한 R&D 업무가 주요 업무라고 볼 수 있습니다.

 3D 캐릭터를 이용하여 2D적인 표현을 위해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3D 캐릭터 및 아바타의 다양한 리깅구조를 설계하고 디테일한 컨트롤이 가능하게
 구현해 주실 리깅TA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 3D작업물을 활용하여 2D작업에 적극 반영 및 고퀄리티 결과물 도출
- 캐릭터, 몬스터 및 아바타 리깅 구조 설계 및 스키닝
- 빠른 제작을 위한 툴 개발 지원